개인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부품 및 공급품의 노동 가격과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부품 및 공급품의 노동 가격과 가격을 알아보십시오. 요청하지 않음은 재료에 대한 보증에 대해 읽기 위해 청구서를 작성하면 실제로 충격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퍼즐의 노동량을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깨끗하고 깔끔하기 위해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 숍 자동차 자동차 수리의 정확한 볼트가 엉망진창이라고 생각하는가? 지구본 엔진이 하나 떨어졌나요? 점점 더 많은 문제들이 기계적인 이미지와 함께 더러운 가게에 나타날 수 있다.

왜 그리스 유인원이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이 가득 찬 SUV를 향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둘러서 당신의 예감을 따르지 말라. 훨씬 더 긍정적인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요금 으로 돌아와,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 안에 있는 움푹 패인 곳과 딩의 수는 이제 당신은 피부를 고치기 위해 자동 수리를 받아야 한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곳에 주차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잡초 더미에 흩어져 있는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퉁퉁 부은 부분이 숨어 있는 훌륭한 징조가 아닐 수도 있다.

그것은 결국 더 나빠질 것이다. 당신은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 조명이 있습니다. 반사 패널을 사용할 때 금속으로 변형되어 만들어 질 수 있는 그림자를 관찰하고 수리 작업의 필수 요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특정 특정 사항이 통보한 수리와 모든 사람이 통보하는 수리 사이의 구별일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음악 유형이 유사한 음각을 가진 기술자를 방문했는지 묻고 알아내는 것을 긍정적으로 수리해야하는 수리입니다. 수리 완성된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것 이상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재단에서 사기의 상당한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당신의 서비스 무담보 신용카드 서비스 고객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으로 간다. 이러한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와의 프랜차이즈 제휴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거의 알지 못한다.

SE, AAA, BBB, NADA는 중요하지 않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므로,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단지 여러분의 가정이 여행 중에 안전하다는 것을 알면. 사실은 일단 운전하면 브레이크가 특정 정지에 도달한다.

브레이크 결함이 있는 경우, 당신은 중대한 문제나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당신이 정시에 도착할 수 있는 개인 네드를 찾기 위해, 훈련은 당신의 차량이 매일 상점과 같은 것의 특징과 이익을 위해 유지해야 하는 요구조건이다. 왜냐하면 시설이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직설적인 측면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빠른 결정을 내리는 방법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 그들의 차가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설치 불량이나 서비스 결함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도 퀵서비스요금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정확한 볼트를 많이 볼 수 있는가? 한 대가 보통 엔진에 떨어졌나요? 기계학 이미지는 말할 것도 없고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다.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그리스 말보다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 회사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판단이다!이상한 소리를 들으면 기어를 바꾸고, 가게에 들어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거나 완전히 보이면 스피드 스위치의 기술자를 구입하라. 만약 핸들이 막힌 느낌이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로 차를 타라.

매장을 현지에서 사용하는 편리함은 다른 고객을 고객에게 의뢰하고 고객을 위해 당신을 흥분시키기 위해 열심히 운영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들은 단지 어떤 특정한 제조나 모델도 전문화하지 않는다. 그러나 오히려 모든 것을 작업한 경험이 있다.

이 경험은 그들에게 문제를 더 빨리 찾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고 장기적인 시간 내에 심각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할 수 없다.

먼저, 당신은 샐린저를 고소한 차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