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A 도매상은 부동산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하고,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그 거래를 바로 보내고, 실사를 하고, 그리고 나서 대처를 한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투자 부동산이 가격표에 오르기 위해 자연스럽게 올랐다고 가정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주식 시장이 새천년 초에 문제를 겪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 시기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처럼 역동성을 보여주는 대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마도 가격 상승은 결국 내려올 것이다; 로켓처럼 정확히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출발을 준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그것을 한 번만 위해 성취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약 10달러의 수수료로 주식을 팔기 때문에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당신은 단지 한 번에 투자할 수 있다.

몇 백 달러, 혹은 당신이 원하는 정도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그 서비스가 (나는 정말로 페인트, 카펫, 담보 대출 및 추가 수수료를 무시하는 데 얼마가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v 수익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알게 되는 동기를 부여받는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정장이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필요보다 먼저 이 세 가지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이 기꺼이 그 판을 개선할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약간의 돈을 쓰는 것을 꺼리지 않을 몇 가지를 선택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알아야 할 정당한 것들을 수행해야 한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올바른 태도를 가진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떠나기 위해 그렇지 않다. 더 자주 투자자들에게 꼬리표를 붙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나쁜 사람이,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자신을 상황에 처해야 하기 때문이다!그리고 그것은 인테그리티로 할 수 있다!더 똑똑하다.그것은 그것을 이용해서 관련된 진짜 부동산의 덜 위험한 공급을 만든다. 견과류 껍질에서, 주어진 지역의 이 시장이 그것의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다른 누군가가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형평성을 쌓고, 그 장소를 뒤집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상당한 이익을 바꾸는 것과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는다.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파일을 제공하곤 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기술 주식을 반대할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갖지 않고 주식 비유를 매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판매 광고의 광고 섹션을 확인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에 관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는 웹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할 것이다. 판매업자가 미친 듯이 정신 나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을 불러오기 위해서.

하지만 우리 둘 다 같은 사람들이 돈을 투자하면 성공 여부를 얼마나 잘 알고 비디오 게임을 하는지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능숙하지 않을 경우

당신의 시장 서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해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어떤 구제책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시장 내에서 이러한 핵심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4번 방법 도적 증거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단 표지판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으로, 집 주인들에게 당신이 실제로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알리는 쉬운 문구를 가지고 있다.

나머지는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수많은 길에서 도적단 표지판은 금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정기 uppers 이것들은 이익을 낼 수 있다.

5월은 또한 일종의 지출에서 매우 창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