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당신이 금융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매우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웹에서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부딪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줄 때, 그들은 분명히 그가 마케팅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그들은 그가 이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비용만 지불한다.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물건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고객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부터 시작해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들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서비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의 몫이다.

자재는 제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여러 장소에서, 그러나 결국 판매 통지를 할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그것의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다.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 종합 리뷰가 당신이 구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의 신뢰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 항목이 누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하고 누구를 위해 그것이 되지 않을지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으로 구성된다. 예를 들어, 그러한 그룹이 있다면, 누가 되지 않을지에 대한 도구. 오른손잡이들에게는 잘 먹힐 것이다. 왼손잡이에게 그렇게 실용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검색엔진의 효율성은 수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유료 광고들을 계열사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들을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적절히 할 수 있다.

사이트를 통해 제품 평가를 주최하고 개인을 직접 검토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평가가 제공하려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한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전달해야 합니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는 즉시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이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가 가능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메일 목록에 100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끊임없이 구매할 것이다.

둘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고, 또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로 머물고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돈을 버는 첫 번째 방법에 능숙해지자마자, 당신은 당 총판 신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