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

주제: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

개요

  1. 초기화
  2.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 및 목표 설정하기.
  3. 시장 및 소비자 페르소나 이해
  4.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절한 배포 채널 선택
  5. 콘텐츠 성과 지표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6. 마무리

소개

디지털 시대에 고객에게 연락하고, 연결하고, 전환을 유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는 콘텐츠 마케팅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의 필수 요소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소비자와의 신뢰 구축,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리드 및 매출 창출 등에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2020년과 그 이후에 회사의 온라인 성공을 뒷받침할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필수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 및 목표 설정 오피가이드 하기

어떤 형태의 콘텐츠 개발 또는 배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회사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목표와 개발된 각 콘텐츠 및 캠페인의 구체적인 목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1분기에 웹사이트 트래픽 25% 증가와 같은 명확한 단기 목표가 없다면, 제작 및 배포 작업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 후 노력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하여 관련된 모든 사람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오디언스와 소비자 페르소나 파악하기
타겟 오디언스가 누구인지 모른다면, 그들이 콘텐츠를 읽거나 상호작용할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집중적인 콘텐츠를 만들 때 어둠 속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타겟 오디언스의 필요, 욕구, 관심사 등에 따라 컨셉을 구체적으로 맞춤화하려면 기존 고객이든 잠재적 구매자이든, 아이디어를 구상하기 전에 타겟 오디언스를 정확히 누가 구성하는지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합니다. 또한 특정 인구 통계(연령대, 성별 등) 내의 다양한 개인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생성하여 마케터가 그에 따라 맞춤형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알고리즘은 결과 페이지에서 웹사이트를 더 높은 위치에 배치할 때 더 정확한 언어를 선호하므로 SEO 노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적절한 배포 채널 선택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연락처 목록 뉴스레터 블로그 항목 팟캐스트 웨비나 동영상 광고 등)에서 이러한 콘텐츠를 어떻게 전달할지 결정한 후에는 주제를 정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잠재 고객이 이미 온라인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수 있는 웹사이트에 대한 조사를 완료하면 어떤 웹사이트가 효과적으로 연락하기에 가장 적합한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유기적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일부 채널은 지속적인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만, 노출을 위해 선불로 비용을 지불하는 유료 광고와 같은 다른 형태와 달리 사람들이 무언가를 검색할 때 자연스럽게 먼저 찾게 되므로 높은 투자 수익률(ROI)을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텐츠 성과 측정 및 결과 분석 모니터링 이제 각 콘텐츠 또는 캠페인과 관련된 성과 지표를 측정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효과를 파악하고 필요한 사항을 개선해야 할 때입니다. 여기에는 페이지 조회, 방문, 전환, 공유, 좋아요, 팔로우, 구독 취소, 페이지 체류 시간, 평균 주문 금액, 수익, 리드당 비용, 고객 생애 가치 등과 같은 지표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수반됩니다. 마케터는 이러한 수치를 미리 결정된 벤치마크와 비교하여 자신의 강점과 단점을 파악하고 필요한 조정을 통해 향후 개선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결론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세심하게 준비하고 탄탄하게 실행해야 합니다. 기업은 위에서 언급한 단계를 통해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전환율 향상, 더 많은 리드 생성, 투자 수익률 향상, 일반적으로 향상된 고객 참여도 등 다양한 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