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금연의 열쇠를 잃어버렸다

당신은 또한 도움 그룹의 일부가 될 수도 있고 상담가와 이야기 할 수도 있다.

행동치료는 금연법을 파악하고 고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상담이다. 또는 담배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다른 사람을 위해 포기하는 블로그를 읽고 격려하는 생각을 게시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담배에 대한 갈망을 어떻게 다루었는지를 배워라. 여러분의 계기를 찾아내고 그것들로부터 멀리하거나 담배를 사용하지 않고 그것들을 지나갈 계획을 세우세요.NCI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전자담배액상사이트 미국 국립보건원의 일부이며, NIH는 연방정부의 생물의학 분석 센터이다. PDQ 요약은 의학 문헌의 편향되지 않은 평가에 기초한다.

그것들은 NCI나 NIH의 정책 성명이 아니다. NCI가 지원하는 임상시험에 대한 정보는 NCI의 임상시험 검색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조직에서 지원하는 임상시험은 ClinicalTrials.gov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원주민 Qitline 카운슬러는 금연을 원하는 원주민들에게 비판단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원주민 Qitline 상담가들은 심지어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전자담배를 사용하고 있고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도 있다.

담배를 피우는 일부 사람들은 전자담배가 그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한 중독을 다른 중독으로 대체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것이 아니다. 더 건강한 대안과 담배 의존을 영원히 끝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추가로 알아보세요. 여러분의 가족, 가족, 그리고 여러분이 가까이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포기하려고 한다고 말하세요. 그들은 특히 여러분이 순해지고 싶을 때, 계속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의 행복을 위해 훌륭한 일을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을 친구를 떨어뜨릴 것 같은 기분이라고 표현한다.

담배를 끊으면 초급기에 감정의 기복이 롤러코스터 여행처럼 느껴질 수 있다.

여러분의 삶에서 엄청난 적응을 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고조된 감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낙담하지 마라, 너는 다시 관찰할 것이다. 금연 스트레스 대처 금연의 일부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여러분의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더 높은 방법들을 시도해 보세요. 갈망을 관리하는 방법 여러분이 전자담배액상사이트 갈망을 가질 때,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이기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짜증날 가능성에 대해 경고하세요. 여러분의 몸이 니코틴을 제거할 때, 여러분은 그것의 중독성 때문에 니코틴을 보충하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아 도움과 도덕적인 도움을 요청하세요. 아니면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을 위해 자세한 친구나 가족 구성원을 데려오세요. 흡연을 유발하는 장소, 일상 및 사람들을 식별하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관심사로 대체합니다. 잠에서 깨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흡연이라면 산책이나 심호흡 운동 등 전혀 다른 것으로 대체한다.

또는 익히지 않은 당근, 견과류 또는 해바라기 씨를 씹어먹어라 – 바삭바삭하고 매력적인 것 하나. 만약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굴복할 것이라고 느낀다면, 먼저 10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그러면 그 시간 동안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무언가를 하세요. 이러한 쉬운 조언들은 여러분이 담배를 갈망하기 전에 여러분을 움직이기에 충분할지도 모릅니다. 퇴사 계획을 세우세요 성공적인 퇴사의 비결 중 하나는 준비입니다. 금연을 준비하는 좋은 방법은 포기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흡연자라면, 아침 커피와 함께 담배를 갈망하는 것이 여러분의 생각에 전부는 아닙니다. 흡연은 흔들릴 수 있는 강력한 신체 중독을 유발한다.

암예방센터 이다힐 암예방센터는 암 위협 평가, 검진,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담배를 완전히 끊지 않을 때, 그러나 담배를 덜 피울 때, 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담배를 많이 피울수록 폐암과 흡연과 관련된 다른 암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보통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은 미래에 담배를 끊는 경향이 있다.

일반적으로 니코틴 대체 치료는 2~3개월 정도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