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이 넘는 비디오 게임으로 홈런 선두 호세 보티스타에 의해 35개의 비디오 게임만 자극받았다. 3루수 남성들은 20개의 홈런을 터뜨리고 36개의 홈런을 몰아냈지만, 350개의 보티스타는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트리플 크라운의 유망주다. 블루 제이스는 훨씬 더 나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선발 투수는 24개의 품질이 있기 때문에 모든 야구에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 26위를 차지한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자유낙하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끄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거대한 칭찬 에이전트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다. 그러나 단순히 255타 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 를 치고 있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전국 랭킹 12위에 올랐다.

5) 잠자리에 들기 전에 장비 가방을 장전하도록 하라. 그러나 보호컵(이상적으로는 TOO가 거의 없다), 타격 장갑, 재킷이나 바람막이 같은 작은 것들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나무로 만든 박쥐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소유한다면 타격 헬멧과 함께 그것을 제공해야 한다.

비록 여러분이 아침에 땀을 흘릴 경우를 대비해서 여분의 속옷을 포장하는 것도 나쁜 개념은 아니지만, 운동 오후 시간에 맞춰 건조하기를 원할 것이다.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처음 NFL 리그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처음 26경기에서 졌다. 그리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 NFL 유니폼은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았다. 전체 디자인은 끔찍했고, 로고는 보기 흉했지만, 그들은 1976년부터 1995년까지 20년 동안 실제로 그것들을 사용해 왔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빨간색/흰색으로 색을 바꾸었다.

시애틀 매리너스 (61-101, 네 번째 위치 AL 웨스트 2010) : 매리너스는 여기서부터 아무데도 갈 수 없습니다. 물론, 그들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같은 그룹에서 사이 영 상을 수상했지만, 캔자스 시티 로열스도 잭 그린케를 가지고 있었을 때 어떻게 됐습니까? 이것은 몇몇 사랑스러운 별들과 놀라운 야구장을 가진 그룹이지만, 썩은 사과들 중 몇 개의 위대한 사과들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썩은 사과 더미일 뿐이다.

뉴욕시 메츠 : 뉴욕 메츠는 2009년 시즌을 기대했지만, 실제로 그들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을 보기 훨씬 전에 그러한 희망이 중단되었습니다. 실제로는 크로스 타운 경쟁자가 이번 시즌에 메츠가 더위를 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선언하는 것을 보는 것이 그들의 자존심을 도울 수는 없었습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변화시킨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 우리는 확실히 지금 그렇지 않다. 위의 이해로 자신을 무장시키는 것은 단지 내기 시장에 미치는 미디어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일 뿐이다. 위에 제시된 다른 비디오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메이커에 출연하자.

여러분은 여러분과 강아지가 비디오 게임 밤에 운동할 수 있도록 어울리는 티와 저지를 구입할 수 있고, 여러분이 여러분의 그룹 보조를 밝히고 싶을 때 여러분의 개인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 로고와 색상을 사용하여 걷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하지만,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작은 네발 달린 친구가 여러분의 팀 정신을 지지하면서 여러분의 옆에서 자랑스럽게 걸을 때 훨씬 더 많은 효과를 준다.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를 우승했다면, 작년 브레이브스에 1개의 비디오 게임에 불과했는데, 올해보다 훨씬 더 좋은 선발 인원, 조별 스피드, 파워를 가진 4경기 뒤처졌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 12-8로 거의 모든 우승과 통합되었다면, 왜 큰 라인이었을까? 말린스에 내기를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그룹이다. 그들은 거의 매일 TV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들은 인터넷 작가들이 이야기하는 섹시한 팀이 아니다. 그들은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서는 주말 전사 내기를 한 번도 받지 못한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그 정보는 당신에게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가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홈런에서 메이저리그 선두로 비겼고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분명히 있다.

타율 전공과 후반기 달리기

시애틀 매리너스(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