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역사적 분류

오스트레일리아 분류 위원회는 G, PG, M, MA15+, R18+, X의 순위를 사용하여 오스트레일리아의 비디오 게임 및 기타 작품의 등급을 감독한다.

ACB 점수는 법에 의해 강제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이 점수를 실현하지 못하거나 RC 등급을 받은 경우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광범위한 구성 요소들이 존재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바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해적게임 실행되며 참가자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하기 전에 게이머 수와 같은 옵션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들은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돋우기 위해 파워업을 축적하는 등 아바타를 작동시켜야 하는 단계로 나뉘는데, 둘 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정한 공격을 사용하거나 그들을 피하기 위해 움직임을 사용한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상단에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해당하는 일종의 화면 개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참가자에게 전달된다. 부상을 입는 것은 그들의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다른 경우에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참가자들은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여분의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떻게든 함께 일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디오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된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꾸게 된다. 당신은 정말 운명의 죄수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파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재활의 목표가 머리 위에 떠오르는 가운데, 그는 유령 도둑의 가면을 착용함으로써 왜곡된 소망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 한다.

수상작인 페르소나 시리즈의 우주를 기반으로 하는 페르소나 5 로얄에서 완전히 새로운 RPG 경험을 준비하세요!산타모니카 스튜디오가 극찬한 모션 시리즈에서 반신반의 전사 크라토스의 운동화에 발을 들여놓고 낯선 땅과 예상치 못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북유럽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 캡콤의 전설적인 전투 시퀀스의 후속 진화 과정에서 새로운 게임 방식과 전투 방식으로 거리를 공략하십시오. 캡콤스의 획기적인 2005년 액션 호러 걸작의 완전한 리메이크에 대비하세요.특수 컨트롤러는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 레이싱 휠, 라이트 건, 댄스 패드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움직임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유사한 다양한 방법으로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 이러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본질적으로 컴퓨터 프로세서의 사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스포츠는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콘솔 게임이나 셀 비디오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개인 컴퓨터 시스템에서 완전히 플레이되는 게임이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을 특별히 논의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은막 희망자의 잃어버린 작품들을 조사하여 그녀의 실종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비공식적인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이 포커 전문 지식에 대한 승리의 수를 만드십시오. 이 인터랙티브 스릴러는 제임스 맥어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럼 다포의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신비로운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공동체를 찾기 위해 비밀 지하 고속도로를 따라 여행하세요.모든 PS5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로 구매할 수 있다.

일부 PS5 게임은 신체 및 온라인 소매점에서 블루레이 디스크로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네, PS5는 PS4 비디오 게임의 압도적인 대다수에 거꾸로 적합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현재 PS4 게임 모음 대부분이 PS4에서 하는 것처럼 PS5에서 간단하게 또는 더 잘 작동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장 USB 드라이브에 있는 PS5 게임을 즐길 준비가 되었으면 라이브러리의 옵션 메뉴를 통해 게임을 내부 SSD로 다시 전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외장 USB 드라이브 또는 내부 SSD에서 PS4 비디오 게임을 즉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서바이벌 호러에 빠져 액션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컬렉션은 시작되고 계속 진화하는 이유로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 장치가 되어 왔다.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 추방자, 추구자, 구원자,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계에서 지구는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니다. 포스포크는 매력적이고 잔인한 아티 해적게임 아의 땅으로 옮겨진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모션 RPG다.모든 넷플릭스 비디오 게임은 성숙도 점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현명한 게임플레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팀을 세이브로 이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