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의 화면표시 맨 위에 있는 “의미있는 폴더 만들기” 링크에서 클릭하여 새 폴더를 작성합니다

폴더가 표시하는 상단에 의미 있는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새 폴더를 작성한 다음 테마가 있는 일반 테마 폴더를 작성한 다음 유명한 폴더를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 같은 프로세스를 클릭하여 컴퓨터의 WordPress 테마 안에 있는 모든 폴더를 반복하십시오.

이 단계는 만약 그들이 겨우 한 단계 앞서간다면 당신의 비기술 유형에 도전적일 것이다!인터넷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여 MISQL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고 구성합니다.이 데이터베이스가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파일 모든 사용자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mtpolice888.com 워드프레스를 찾도록 지원 설치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지 확인

하지만, 복스 안에 있는 404페이지의 사용자 지정을 사용하면, 특히 나처럼 워드프레스 밖에 100페이지가 있는 좋은 오래된 사이트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 깜짝 놀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정보를 만들 때마다 개인적으로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당신이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다양한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말한다.

WordPress는 모든 사람들이 WordPress를 사용할 때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웹로그를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 호스트는 수백, 심지어 수천 개의 테마를 스타일과 색상의 그룹으로 제공한다.

어떤 칼럼에 참여하든지, 분홍색, 빨간색, 검은색 또는 파란색, 워드프레스는 분산될 수 있다.

판타스틱은 이 서버의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방법이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서버와 관련된 매우 진보된 소프트웨어에 대해 1 또는 2 버튼 클릭 이상의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RSS를 위한 또 다른 사용은 현재 블로그 검색 웹사이트가 존재한다.

이 사이트들은 기사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이 때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이다.

WordPress는 블로그 WordPress를 목표로하는 블로그를 자신의 웹 사이 http://mtpolice888.com 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트에 배치할 수 있도록 단순화합니다. 시작과 블로그에 대한 생각은 여러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간단할 때 혼란스러운 블로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웹 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덜 복잡하게 만듭니다!

좋아, 이제 판타스틱 드 럭스 화면에서 클릭해봐. 수백 개의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클릭 한 번을 수행하는 바로 그 곳.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호스트가 풀림과 차별화하는 하나의 토론이다!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매우 쉬운 블로그 시스템이 될 수 있다.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당신이 말하는 것처럼 글을 쓸 수 있다.

온라인을 찾고 있는 정확히 누가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정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일정관리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간단한 해결책은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을 사용하여 설계하는 것이다.위젯을 더 강력하고 건강한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사이드바를 이와 같이 보이게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코드도 만지지 않아도 된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큰 점은 플러그인을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함께 집합적으로 포함하는 특징을 포함하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고 블로거들은 종종 워드프레스와 관련된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의 주제를 편집해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대안은 워드프레스에 완전히 플러그인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고, 워드프레스에서는 사용자 정의 코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은 훨씬 더 쉽지 않다. 지지 포럼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흥이라는 사람을 통해 웹사이트로 나를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본질적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비디오 클립을 조립했다. 그는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취재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것으로부터 최대한의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 광고와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으며 블로그에서 Nourishes만 색인합니다. 그 당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