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 대해 알아낼 수있는 쇼핑을위한 가장 큰 해결책

전자 상거래 파노라마의 패러다임 변화로 고객의 기대치도 크게 바뀌 었습니다. 소매상들이 총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격 포인트를 만지작거릴 수 있는 시대는 지났다. 요즘 소비자들은 구매 후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에 대해 영리하고 호의적이다. 유행병에 의해 형성된 습관에 대한 소비자 쇼핑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멀티나이져 며 바로 여기에 남아 있다.

2.34 Key Fob 소지자는 Key Fobs와 그에 따라 발생하는 포인트의 올바른 사용과 안전을 책임집니다. Key Fob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Real Rewards 헬프 라인에 연락해야하며 대체 Key Fob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키포브를 교체하는 것이 새로운 키포브를 제공하는 어설션 멤버에게 확인되도록 하는 것이 고객의 책임이며, 잘못 배치된 키포브에서 새로운 키포브로 안정감을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Musgrave는 무단으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잘못 배치되거나 도난당한 Money Back Vouchers 및/또는 Token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세 이상이고 신청자와 비슷한 주소에 거주하는 경우에만 원래 신청자 또는 신청자의 빠른 가구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8 ⁇ 5보다 높은 Money Back 바우처는 모든 수집 간격이 끝날 때 발표와 함께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서 언급 한 정보에 대한 평가와 함께 서비스 공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 및 회사에 액세스, 브라우징 또는 다른 방법으로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읽고 이해하고이 개인 정보 보호 발견 전체에 동의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5.2 당사의 e-Shop 사이트 및 사이트는 Musgrave의 관리 아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보그에 실린 모든 상품은 편집자들에 의해 독자적으로 선택된다. 하지만, 당신이 우리의 소매 하이퍼링크를 통해 한 가지 물건을 살 때마다,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유럽 경제 지역(EEA)의 야외 휴양지로 자주 전환 및/또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또는 확실히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하나를 위해 일하는 EEA 외부에서 운영하는 직원에 의해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매자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구매자 그룹을 언급하는 데이터를 사용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문 장소에는 알코올 음료 또는 중독 주류 법에 의해 규제되는 다른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 시간 내에만 공급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러한 상품이 배달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에 명시되어 있다.

이 용어는 우리의 재량에 따라 그리고/또는 개인 소매업자의 재량에 따라 또는 법 내에서 변경이 있을 경우 변경될 수 있다.

3.19 제품의 품질.우리의 모든 최근 제품은 유효 기간이 가장 길도록 전문적으로 선택됩니 멀티나이져 다. 당신이 당신의 제품의 표준에 만족하지 않는 곳에서, 환불을 재조정하는 것은 즐거웠다. 이것은 배달 직원의주의를 끌거나 헬프 데스크에 연락하여 배달 시간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