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가 와인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세계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큰 와인 포트폴리오 중 하나에 소비자가 직접 입장합니다. 업계의 이름을 아는 맥박에 손가락을 단단히 대고 깊은 국제적 연결.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와인에 대한 최고의 거래에 대한 당신의 여권.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현재 2018년 연간 재무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34% 증가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shirtroom.org/ 360.3m, 주당 수익은 36% 증가한 49.7센트를 기록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오늘 프리미엄 와인 회사가 국제 운영을 통해 2024 년까지 100 % 재생 가능 전력으로 개조하려는 헌신의 일환으로 RE100 세계 재생 에너지 이니셔티브의 회원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펜폴즈, 울프 블라스, 페퍼잭을 포함한 호주의 상징적인 와인 제조업체인 재무부 와인 에스테이트는 오늘 바로사에 1억 6천 5백만 달러의 최첨단 와인 제조 시설을 공개했다.

• 프랑스 경찰에 의해 발견 된 대규모 C ⁇ te du Rh ⁇ ne 고급 와인 사기. 1986 년 메탄올은 이탈리아에서 제조 된 와인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호머 , 알크만 등에서는 와인에 대한 문학적 언급이 풍부합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36 개의 와인 암포라 중 6 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왕의 수석 포도주 양조업자인 카이 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중 5 개는 왕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으며, 6 번째는 Aten 왕가의 재산에서 나온 것입니다. 와인의 흔적은 기원전 2 천년과 1 천년의 기원을 가진 현대 중국의 중앙 아시아 신장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맛있는 와인은 포도밭에서 시작되는데, 이것이 우리가 인공 제초제와 살충제가 없는 건강에 좋은 과일을 개발하기 위해 자연에 의존하는 재능 있는 생산자들과 함께 일하는 이유다. 세계 최고의 와이너리와 지역의 독점적 인 대안을 쇼핑하십시오. 우리의 13 ° C 와인 라벨은 완벽한 온도로 냉각되면 파란색으로 판명되어 모든 유리에서 완벽한 스타일을 보장하는 화이트 와인을 즐기게됩니다.

TWE는 또한 회사의 공격적인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효율성과 효율성을 높이며 포트폴리오 성장을 https://www.shirtroom.org/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미국 내 시장 진출 경로에 일련의 혁신적인 변화를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TWE의 환경, 지속 가능성 및 거버넌스 여정에서 긍정적 인 단계를 나타냅니다. 회사는 운영되는 지역 사회에서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 책임 의제의 일환으로,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환경적 인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줄이기 위한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추진합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오늘 기후 변화에 대한 인상을 줄이기 위해 최선의 결과를 공유하기위한 전세계 포럼 인 “Porto Protocol”에 서명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프리미엄 세계 와인 메이커가 시드니 게이와 레즈비언 마디 그라와 공식 와인 공급 업체이자 축제의 자랑스러운 파트너로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