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족들은 유튜브 마케팅을 좋아하는가?

게다가 나처럼 경쟁심이 강한 사람이라면, 그들의 숫자를 분쇄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처음에는 진전이 부진하더라도 채널을 계속 따라갈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 계정을 만들려면 단계별 워크스루를 확인하십시오. 15 세 이상 미국인의 75 % 이상이 YouTube에 있으며, 20 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고객 중 일부이며 Google 다음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YouTube 고객의 68 %는 동영상이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비디오 마케팅 담당자의 78 %는 비디오가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직접적인 도움이되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시청자가 배우고 싶어하는 주제와 그들이 선호하는 영화의 유형에 대한 생각을 줄 것입니다. VidIQ는 YouTube 제작자를위한 전문 비디오 광고 인텔리전스 도구입니다. 주요 옵션은 매일 비디오 개념, 키워드 분석, 최적화 권장 사항, 경쟁 업체 분석 및 효율성 측정 기준을 구현합니다.

YouTube의 불문율은 모든 일이 끔찍하게, 끔찍하게 잘못될 https://ko.wikipedia.org/wiki/영상소스 다운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두려워하지 마라, 그렇다고 네가 똑같은 일을 하면서 영원히 갇혀 있을 거라는 뜻은 아니니까. 그러나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면 다른 주제로의 분기가 쉬워집니다. YouTube 광고를 할 때 한 가지 제안은 당신의 예술에 집중하는 것이다. 한국 동영상 광고는 특이한 유형을 가지고 있으며 현지 영상소스 다운 소비자들에게 맞춰져 있다.

로열티없는 음악을위한 훌륭한 자산은 Pond5, Epidemic Sound 및 PremiumBeat입니다. 두 회사는 전문적으로 녹음되고 제작된 1000 곡의 노래를 다양한 길이와 템포로 장르의 엉망으로 포용합니다. PremiumBeat와 Pond5는 각각 비디오에 질감과 깊이를 더하기 위해 사운드 효과의 큰 라이브러리를 구현한다.

때로는 장면의 배경 내에서 세련된 사운드 효과 레이어 만 사용하여 비디오의 높은 품질을 높이고 실제로 시청자를 스토리로 끌어들입니다. 비디오에서 음악을 선택할 때, 먼저 당신이 만들고 싶은 전체적인 성질을 고려하십시오.

• YouTube 기술의 시작부터 생각을 검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가 개인이 찾고있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그것의 발견을 지원하기 위해 페이지 지원 콘텐츠를 원할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YouTube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화 유형 중 일부는 제품 리뷰, 높은 목록 및 교육용입니다. 우리는 각계각층의 전문가와 사상가들이 그것을 유익하게 보고 있으며, 우리는 각 플랫폼이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을 본다. 하지만, 그것의 친숙함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광고는 간단하지 않다.

채널에서 광고를 만드는 것은 채널 소개 비디오를 다시 사용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를 사용하여 YouTube 자체에서 채널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방법으로 예술적인 것을 얻을 수 있는 여지가 많다. 비밀은 특정 대상에 집중하고 수행할 비디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 반대가 아닙니다. 웹 로그에서와 마찬가지로 디지털 판매 깔때기를 염두에두고 사용자를 적절하게 전환 방향으로 유도하십시오. 궁극적으로, 우리가 지금까지 언급 한 것 중 어느 것도 영화가 형편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많은 문제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YouTube 콘테스트를 통해 리드 시대를 달성하고 싶다면 운이 좋습니다. ShortStack은 최근 YouTube 콘테스트를위한 새로운 콘테스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템플릿을 출시했습니다.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Facebook 또는 Instagram 콘테스트에서 youll과 유사한 리드 정보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실제로 투표를 하거나 친구들과 공유함으로써 항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연령 제한 설정과 같은 나머지 ShortStack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선택사항도 있다.

당신이 당신의 기술과 참여를 자극하기 위해 경쟁 경로를 가고 있다면, 나는 ShortStack 템플릿을 테스트하는 것을지지합니다.

수십억 명의 고객과 하늘 높은 약혼 비용으로 마케팅 담당자에게 청중과 연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관객의 고통 포인트를 조사하고, 트렌드 키워드를 분석하고, 영화의 주제와 영감을 검색하기 위해 소셜 리스닝을 적용한다.

또한 좋은 고품질 도구를 사용하고, 강력한 스토리를 구성하고, 편집 및 포스트 프로덕션에 현금을 넣어 동영상을 전문적으로 보이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