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시간에 게임을 시작하기

방어. 탐험 레크리에이션은 극에서 적도까지 완전한 행성을 생성한다.

당신은 차가운 북쪽 툰드라, 메마른 사막 평지, 온대 숲,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적도 정글에 추락 포드를 착륙시킬지를 선택한다.

다른 지역에는 동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엔포커머니상 물, 식물, 질병, 기온, 강우량, 광물 공급원 및 지형이 다릅니다. 질병이 들끓고 질식하는 정글에서 살아남는 도전은 메마른 사막 황무지나 두 달간의 성장기를 가진 얼어붙은 툰드라에서의 도전과는 매우 다르다. 당신의 식민지 개척자들은 보통 숙련된 정착민이 아니다. 그들은 궤도에서 파괴된 여객선에서 불시착한 생존자들이다. 귀족, 회계사, 가정주부로 끝날 수 있다.

수수께끼의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를 통해 자신의 수단을 수수께끼로 만드는 공간을 통해 물건과 자신을 조종하십시오. 치명적일 정도로 창조적이고 권력에 미친 A.I.와 다시 한 번 대면하게 되는 순간, 포털 2에 있는 애퍼처 연구소로 돌아가라. 실험실의 위험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영역과 더 다양한 포털 퍼즐을 통해 수단을 추측할 때 확장된 등장인물을 만나보십시오.

여가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여러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서 교육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규칙은 우리 교육 시스템을 개혁 할 수있는 달성 가능한 방법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선수들은 경기를 하면서 집중력이 높고, 배우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며, 대학에서 같은 각도를 채택할 수 있다면 훈련은 중요한 이점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반면 독창적인 사고를 육성하면서 학습함으로써 학습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저작권을받을 자격이 없기 때문에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의 게임 플레이 개념은 종종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복제되고 구성됩니다. 때로는 게임 플레이의 이러한 용도 변경이 유용하고 기본적인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업계가 성장한 방법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Doom과 Grand Theft Auto III는 출시 후 몇년 동안 인기있는 새로운 게임 장르인 1 인칭 슈팅 게임과 Grand Theft Auto 클론을 만든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무역이 시작될 때마다 개발자들은 의도적으로 수익성있는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하드웨어의 온라인 게임 클론을 거의 조정하지 않고 만들어 1978 년경에 범람한 아케이드 및 헌신적인 레지던스 콘솔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복제는 또한 중국 내부에 해당하는 강력한 정신 재산 안전 법적 지침이 없는 국가들에게 중요한 관심사입 엔포커머니상 니다. 중국 당국의 방만한 감독과 외국 기업들이 중국 기업을 법정에 세우는 어려움 때문에 중국은 복제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거대한 회색 시장을 지원할 수 있었다.

맞아, 이런 게임을 할 방법을 찾는 데 필요한 파일, 소프트웨어, 앱은 없어. 이것은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든 저장 공간을 잃지 않고 가장 효과적인 게임 성능과 경험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게임 웹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와 함께, 항상 게이머가 발견 할 수있는 새로운 레크리에이션이 있습니다. 현대 미술관은 2012 년부터 영구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 개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1 개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 2012년 스미소니언 아메리칸 아트 뮤지엄은 The Art of Video Games에서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아트 워크 박물관에 속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전시회의 평가가 엇갈 렸습니다.

발로 뛰는 게임 플레이는 특히 동료들과 함께 매우 재미 있습니다. Frontline Solutions 전투는 어떤 의미에서는 특히 만족스러웠다. 아직도 성과를 입력 할 수 없습니다, PlayGames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한 번 더 노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컴퓨터 게임이라는 용어는 고정된 콘솔 방법으로 수행 될 수 있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는 별도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 또는 다양한 유형의 다양한 하드웨어 시스템에서 주로 사용되는 게임에 더 구체적일 수 있습니다. TV 게임이나 텔레 게임과 비슷한 다른 용어는 70 년대와 80 년대 초반, 특히 TV 세트에 연결되는 집 콘솔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TV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21 세기에도 계속해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각 게임 미디어와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믿지 않는 자들을 깨끗하게 하고, 깨달음을 펼치며, 강력한 양 신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신비로운 의식을 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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