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 전화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피처 전화는 일반적으로 기본 멀티미디어 및 인터넷 기능과 함께 음성 통화 및 텍스트 콘텐츠 메시징 기능을 제공하며 소비자 Wi-Fi 서비스 공급 업체가 제공하는 여러 회사를 제공합니다. 피처 폰에는 음성 통화 및 텍스트 콘텐츠 메시징만 가능한 기본 휴대 전화 이상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기능 전화 및 기본 휴대 전화는 독점적인 맞춤형 소프트웨어 및 소비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검사는 뇌종양 위협과 전화 빈도, 긴 이름 시간 또는 10년 이상의 휴대 전화 사용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신경 교종의 위험이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는 제안이 있었고, 수막종의 위험이 증가한다는 제안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아이폰13자급제 휴대 전화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의 10 % 이내였습니다. 그러나 이 발견은 조사 대상자 중 일부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휴대전화 사용을 보고한 최종 결과로 해석하기에는 지쳤다. 연구원들은 이 연구의 단점이 그들이 어떤 확고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을 방해했고, 추가적인 분석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대상에서 선택할 잠금 해제된 다양한 휴대 전화를 찾습니다.

1994 년과 1998년 사이에 여러 미국 자습서 의료 시설이나 병원에서 실시된 두 가지 NCI가 후원하는 사례 | 대조군 연구는 설문지 또는 컴퓨터 보조 개인 면담의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두 연구 모두 휴대폰 사용과 성인의 신경교종, 수막종 또는 음향 신경종의 위험 사이의 관계를 확인하지 못했다. 휴대 전화는 전자기 스펙트럼의 무선 주파수 영역에서 방사선을 방출합니다. 2 세대, 3 세대 및 4 세대 휴대 전화는 주파수가 0.7 ± 2.7 GHz 범위 내에서 무선 주파수를 방출합니다. 5 세대 휴대 전화는 80 GHz의 주파수 스펙트럼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들은 휴대전화 사용이 대부분의 암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논쟁을 끝내지 못할 것 같은 몇 가지 필요한 한계를 가지고 있다.

수십 개의 연구는 휴대폰 사용과 종양 사이의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조사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3자급제 이전의 휴대 전화 사용과 관련하여 정신 종양이 있는 환자를 정신 종양이 없는 사람들과 비교한 사례 대조 연구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연구 결과는 휴대 전화의 RF 파가 어떤 수단으로 인간의 복지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위치노하우는 사용 중인 휴대폰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방법과 회로를 말한다.

이것은 서비스가 항상 전화가 현재 사용중인 셀 웹 사이트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한 정도까지 지금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몇 마일 이내의 지역에서만 휴대폰을 찾는다.

이러한 유형의 연구에서 암과 노출 사이의 잠재적인 하이퍼 링크를 해석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암에 걸린 사람들은 때로는 잠재적 인 이유에 대해 심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암이없는 사람들로부터 전화 사용을 다른 방법으로 회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흡수 가격은 사용자의 체격에 흡수 된 휴대 전화의 RF 활력의 양입니다.

이러한 각각의 연구에는 강점이 있었지만 휴대 전화의 RF 파에 노출된 사람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이 번거롭게 만드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위에서도 유명했지만, 휴대전화에서 방출되는 RF파는 DNA를 즉시 손상시키거나 신체 조직을 가열하기에 충분한 활력을 갖고 있지 않다. 이 때문에 휴대 전화가 어떻게 대부분의 암을 유발할 수 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부 연구는 RF 방사선에 노출된 실험 동물에서 확실한 형태의 종양에 대한 잠재적인 증가된 혐의를 발견했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연구 결과는 지금까지 명확한 해답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휴대 전화의 우리의 큰 선택으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핸드셋에서 원하는 정확한 기능을 검색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휴대 전화가 될 것입니다 무엇을 발견 할 수 있었다, 케이스에 해당하는 우리의 휴대 전화 장비의 몇 가지를 살펴, 자동차 마운트, 그리고 블루투스, 기본적으로 당신의 장치에서 최대한의 얻을, 모든 일상적으로 저렴한 비용.

Bell은 캐나다 최대의 통신 회사로 소비자와 기업에 모든 통신 요구 사항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 직원은 의학 서적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언론인, 편집자 및 번역가 외에도 암 치료에 대한 깊은 정보를 가진 의사 및 종양학 면허 간호사로 구성됩니다. 몇몇 연구는 또한 다른 종류의 대부분의 암과의 잠재적인 연관성을 확인했다. 특정 사람이 휴대전화를 맨 위 가까이에 들고 있는지, 아니면 대신 스피커 모드나 핸즈프리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전화기가 사람의 체격에서 멀어질수록 그들은 훨씬 덜 노출된다. 치료 선택에 대해 배우거나, 원하지 않는 측면 효과를 다루는 것에 대한 조언을 얻거나, 의료 보험에 대한 질문이 있든, 우리는 여기에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