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시간에 축구를 사용하기

1610년 버지니아 주 제임스 타운의 식민지였던 William Strachey는 Pahsaheman이라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하는 게임을 녹음했습니다. Pasuckuakohowog는 아메리카 인디언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현대의 제휴 축구와 매우 흡사한 스포츠로 17 세기 초반에보고되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참여한 유언장 및 기타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형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클럽에서 광범위하게 채택할 알고리즘을 구성하려는 의도를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립 대학 비디오 게임에서 사용되는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학교 생활 중에 배운 다양한 럭비 축구 지침을 추진했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회원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매사추세츠 주 밀턴 창립자 중 한 명으로 럭비 축구에 기반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달리기 레크리에이션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가장 오래 작동하는 축구 경기 중 하나는 1858 년부터 매년 멜버른 문법 학교와 스카치 칼리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드너 – 에글 스톤 컵 입니다.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있는 몇몇 선수들이 파비안 델프, 세르게 오리에와 함께 체포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전문가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큰 관중 스포츠가 되어야했습니다. 2년 만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그 다음에 ruck을 play-the-ball ruck으로 대체하여 마커의 tackler와 참가자가 태클한 2 인용 ruck 콘테스트를 허용했습니다.

1855 년에 가황 고무 특허를 취득한 미국의 발명가인 Charles Goodyear는 파리 전시 Universelle에서 가황 고무 패널의 외장을 갖춘 구형 축구를 전시했습니다. 공은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있는 미국 Mahmud al-Kashgari의 초기 유형의 축구에서 인기를 보여 주었고 중앙 아시아의 투르 nba중계 크 인들 사이에서 tepuk이라는 게임을 묘사했습니다. 스포츠에서 사람들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Jake Osgathorpe는 +40.4pts의 수익으로 21/22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마쳤다.

첫 번째 지침은 이러한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맞게 구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결정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 자신의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로 인해 독특했으며 게이머는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히 벌칙을 받았다.

프로페셔널리즘은 이미 여러 가지 축구 코드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독특한 캠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자신의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학교에서 주로 진행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 년 William Herman의 Vulgaria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학부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어 교과서에는 Wynde로 채워진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기차가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시즌 개막전 안에 아스널이 크리스탈 팰리스로 여행하면서 금요일 밤 쾅하고 돌아온다. 그래서 흥분한 리오네세스는 유로 조이 이후 미국과 세계 챔피언들을 위해 24시간 만에 W블리를 팔았다. 팬들은 10월에 영국의 유로 2022 우승자들이 미국을 즐겁게 상대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기 때문에 티켓팅 웹사이트가 잠시 다운되었다. 한국은 결승전에서 독일을 이긴 후 리오네세스를 가슴에 품었다.

그것이 우리가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리그 중 하나인 30년을 기뻐하면서 칼럼니스트 크리스 서튼, 축구 편집자 이안 레이디먼, 축구 기자 맷 바로우에게 제기한 질문이다. 스포츠 메일 3명의 전문가들은 그들의 대안과 논란이 되고 있는 몇 명의 결석자들을 설명하기 위해 집단적으로 받은 반면 키란 길은 심판했다. 주거, 호흡 축구 세계로 발을 들여놓아라. 당신의 운명의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