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개인용 컴퓨터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개인용 컴퓨터보다 훨씬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 환기가 훨씬 더 많이 배치되어 있고, 만약 여러분이 더 따뜻한 기후에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은 양을 가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상위 10개 목록을 찾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같은 몇 대의 컴퓨터가 사람들 목록에 나타나는 것을 보기 위해, 당신은 정말 좋은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아마존에서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전략은 그들의 컴퓨터에서 숙독될 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특허거래 이다. 각각의 컴퓨터와 함께 스타 등급은 빠르게 개인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 이 활동을 해야 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흔하다!

데스크탑 PC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항상 기본이다.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에 부품 중 특정 유닛 1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부품이 있는 것을 이해하려면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한 가지 옵션과 원격으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도 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하여 IP 주소와 특이한 암호를 입력하도록 요청받고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이 IP 주소와 암호를 복사하여 소프트웨어에 붙여넣어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렸을 때, 어떤 특정한 컴퓨터 하드웨어도 눈에 띄게 속도를 높이고 데스크탑 인터넷의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하면서 품질 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을 때, 시대는 바뀌었다.

우선, 컴퓨터 성능에 비해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전력에 대항하여 노트북보다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PC를 찾고 있을 때, 당신은 현대 기계보다 훨씬 간단한 기본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직후에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기본적인 워드 프로세싱, 이메일, 그리고 인터넷을 위한 컴퓨터를 만드는 작업을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더 오래된 모델을 판매하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 이후로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온라인에서 상당한 액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점점 더 많은 전자제품들을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종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사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DSL을 보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곳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하게 되면, 나는 나중에 후회하게 된다. 물론 나는 여기 있는 것처럼, 사무실 공급 상점을 좋아하지 않고 실제로 레이저 프린터 카트리지 같은 것들을 사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하지만 그것은 컴퓨터 물건에 대한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개인용 컴퓨터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기후를 살고 있다면, 데스크탑은 노트북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

일부 지역에서는 악천후가 잦은데, 전력이 꺼질 때마다 데스크 특허거래 톱이 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외부 전원이 추가로 꺼지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내부 전원으로 인해 이러한 전력 변동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그리고 어떤 소프트웨어도 더 작고 더 빠른 rrs를 얻는 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의심스러운 소프트웨어 출판사들이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현재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기능을 추가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 기능을 사용하지 않지만, 그것은 판매를 창출하는 마케팅의 필요성이다.

문제는 요즘에는 매일 아침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여행할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PC를 가지고 가는 것이 신중한 이유들이 너무 많다. 이것은 우리가 구매자들로 하여금 값싼 노트북이 항상 당신의 다음 투자가 되는 이유에 대해 이유를 갖게 한다.

노트북은 데스크톱 개인화된 컴퓨터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개인용 컴퓨터를 옮기려고 노력한 적이 있는가? 이게 완전히 쉽지는 않지? 노트북 할인 컴퓨터는 집 전체, 차 안 어디든 갈 수 있다.

적절한 것은 운전을 하지 않고, 비행기, 기차, 버스, 아마도 방에서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월드 와이드 웹에 접속할 수 있다.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프리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하는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노트북을 모두 작동시키는 사람들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IP 주소와 특정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요청받음과 함께 데스크톱에 접속하는 사람이 그 IP와 비밀번호를 복사하고 i를 붙여넣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