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문화권의 제휴 마케팅.

청중에게 판매한 결과, 회사는 당신에게 수수료를 준다.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멋지고, 삶을 변화시키는 결과를 보길 원한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여기에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이 방대한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에도 시작하고 시청자를위한 최고의 상품을 발견하 https://ko.wikipedia.org/wiki/키워드 는 방법을 교육 할 것입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루 만에 9-5를 그만 둘 수있는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합리적으로 널리 적용되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 중 일부를 얻는다면, 당신은 월별 매출이 감소하는 경향이 훨씬 적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이해하는 한 가지를 공유하 키워드 는 것에 대한 흥분으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기를 원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의 자신과 청중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제휴사로 홍보하고 있는 상품을 “unbox”하라. 그리고 특정 단점에 대 한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좋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 게 홍보 해야 합니다.

첫째, 선택된 통증, 우려, 문제 또는 목표를 가진 대상 잠재 고객을 식별해야 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투구하는데, 이것은 역효과를 낳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새벽 2시인데 가게에 가서 리틀 데비스 퍼지 브라우니를 사오라고 해. 리틀 데비의 퍼지 브라우니를 사기 위해 가게에 갔을 가능성이 높다. 하나의 마무리에는 파이프 라인에 들어가는 트래픽이 있고 파이프 라인의 반대편 끝에는 판매 또는 변환이 있습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가 되는 코멘트를 남기게 된다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 자료로 돈을 벌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최고의 수입 잠재력을 가진 최고의 제휴 애플리케이션을 탐구하십시오. 제휴 광고는 특히 서비스 나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때 웹 로그를 수익 창출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새로운 콘텐츠 및 시청자를위한 특별한 제안에 대한 고유한 입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 제휴사 넷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관심 영역과 관련이 있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청중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