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방법

나는 한번은 내가 잘 홍보하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접근한 적이 있다.

전자 메일 광고용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 용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 용 Bluehost와 마찬가지로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당신이 이웃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에 대한 제안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자주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제휴 마케팅이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즐거운 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자신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의 일부를 얻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보는 것이 훨씬 덜 의심 스럽습니다.

이 작업을 잘 수행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이 있기 때문에 제휴 웹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자신의 노력으로 많은 돈이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절대 제안하지 않을 때, 그것을 홍보하지 마라. 제휴 마케팅에서는 단순히 현금을 벌 수 있도록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합니다. 예를 들어, Pat Flynn은 자신의 웹 사이트 인 Smart Passive Income에서 수많은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합니다.

따라서 돈을 벌기 위해 창고에 있는 재고 목록에 실제 제품을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둘 다 동일합니다. Dropshipping은 일반적으로 브랜드를 대신하여 고객에게 배송하는 생산자 간의 관계를 포함합니다. 2013 년부터 VentureBeat에 대한 비판적인 기사는 여전히 Google에서 제휴 광고 사기를 검색하는 데 과도한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랫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개인들이 문제의 관계 측면을 무시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과 힘을 잃는 것을 본다. 웹 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른 종류의 콘텐츠에서는 게시물의 시작, 가운데 및 마침과 같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조금 더 일반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약혼 번호를 감시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의 약혼 숫자가 낮다면, 당신은 그 이유를 알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특별한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수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인플루언서들은 그들의 헌신적인 청중들, 특히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먹어치우는 틈 오피스타 새 시장의 청중들과 함께 통치를 계속할 것이다.

이 지식은 7 일간의 측정 기간 (12 월 7×14, 2021)에서 나옵니다. 전통적인 제휴 경로를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영향력자들을 이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 병 출시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시청자 구성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두 부분입니다. 이들은 선택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검토하거나 상대방과 반대되는 상품 라인을 비교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이 보고서는 제휴 넷 마케팅이 직접 전자 메일 이후 온라인 소매 업체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있어 두 번째로 우수한 소프트웨어임을 발견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기업가와 협력하고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이며, 수수료를 받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권리 제공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