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의 역사적 개요

고문으로서의 우리의 목표는 모든 대학생들에게 개별화되고, 코스별로 기본적인 학업 지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맞춤형 교육 및 숙련 된 목표를 목표로 전체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텍사스 대학의 엘 파소스 교사 준비 프로그램에 있는 10 명의 대학원생은 Charles Butt Foundation으로부터 108,000 달러의 교부금으로 인해 교육 및 강사 인증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10,000 달러의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휴스턴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효율적인 교육, 혁명적 인 분석 및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청소년과 가정의 학업 및 건강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분석을 실제 수업과 병합하는 저명한 교수의 다문화 대도시의 맥락에서 공부합니다. 우리는 휴스턴과 과거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미래의 교사, 행정가, 카운슬러, 심리학자, 잘 지내는 전문가, 연구원 및 다른 지도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졸업의 보상 Kristi Benson은 그녀의 아들 Drew와 함께 Colonial Life Arena 무대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원어민 전화 영어 걸을 때 어머니의 날 선물을 받게됩니다. Tucker Chorpening은 2022년 5월 교육 대학 학부 졸업식 및 교사 교육 프로그램 인정 행사에서 동료 졸업생을 공동 시작 연사로 격려합니다. 우리는 이웃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문화를 바탕으로 봉사 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구별합니다. 뉴욕시에서 TC를 선택하면 세계를 변화시킬 수있는 혁신적인 연구에 대해 세계적 수준의 학자들과 협력하고 배울 수있는 기회에 투자하게됩니다. NYC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이는 국내외에서 귀하의 주제에 대한 직업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7 세기와 8 세기에 대성당 대학은 서유럽에서 창안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첫번째 Medresahs는 Moslem 제국에서 발견되었다 – 처음에는 중등, 나중에 더 중대한 교육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한 주요 회교 사원의 전제 내의 단순한 초등 학교. 그 대학들의 지적 수준이 아무리 지나치더라도, 그들을 대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시대착오적일 수 있다.

그들의 조직과 기능은 Universitas Studiorum으로 서유럽에서 12 세기부터 설립된 각 교회와 국가로부터 편향되지 않은 학생과 학자들의 회사와 현저하게 달랐습니다.

교수진은 견고한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과 대표팀 부문, 연방 기관, 이웃 파트너 및 전세계 우수 시설과의 확고한 관계로 유명합니다. Patton College는 교육자, 실무자 및 인적 서비스 전문가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교육은 우리 이름의 앞과 가운데에 있지만, 우리가 하는 모든 사소한 일의 핵심에 있는 것은 리더십이다. 우리의 136 년 역사에서 우리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지원하는 마네킹을 만들었습니다. 원어민 전화 영어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독립적인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분과는 산술교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분석인력과 영광의 중·고등학교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학 강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감각적인 경험을 교육한다.

많은 전문 지식을 갖춘 학문을 길들이기 위해이 부서는 초등 수학 아이디어 및 프로세스, 산술 커리큘럼 자료 개발 및 다양한 연령대, 직업 및 적성과 관련된 교육 방법에 대한 전문 강의를 제공합니다. 기원전 425 년에 비잔틴 황제 테오도시우스 2 세는 공무원을 코치하기 위해 31 명의 교수로 구성된 판 디닥 테리 온을 설립하면서 혁신했습니다.

대학원 학위에서 우리의 학위는 경력 개발을위한 학생들의 연구 기술과 콘텐츠 정보를 심화시킵니다. 비 학위 수준의 고등 교육은 때로는 더 큰 교육과는 다른 추가 교육 또는 지속적인 교육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스 텍사스 대학교는 1890 년에 교사 대학으로 설립 된 이래로 준비된 교육자를 만드는 혁신가였습니다. 오늘날, 교육 대학은 강력한 학습, 사회 정서적 건강, 신체적 건강 및 시민 참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성장하는 전문가들에 의해 이러한 관습을 계속합니다.

헌신, 연민, 그리고 급진적 인 사랑을 통해 에드문도 아길 라르 박사의 가르침에 대한 헌신은 학생들에 의해 촉진됩니다. BI 대학생들은 더 많은 성적을 얻었으며 수업에 더 많이 머물고 4년 이내에 졸업했습니다. 우리는 정보를 발전시키고, 학습을 장려하며, 도시 환경에서 교육을 개조하기 위해 상호작용 공동체를 가지고 있다.

빚 없는 교사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은 오클라호마 대학생들의 수. Apple Music 무료 체험판, Apple TV+ 무료 입장 및 특정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