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자동차 수리에 관해 당신에게 말한 것은 죽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나열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올바르게 정렬되면 휠이 올바른 방향으로 수평을 유지합니다. 적절한 정렬이 없으면 휠은 서로 외에도 조향 지침에 저항합니다. 정렬은 연료 마일리지 및 타이어 마모에 추가로 영향을 미칩니다. 타이어가 몇 가지 지침으로 지적되면 서로 반대 방향으로 투쟁하고 트레드 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휠 얼라인먼트는 자동차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자동차 타이어를 교환 할 때가되었는지를 아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전문가가 검사하도록하는 것이지만 타이어 트레드 게이지를 사용하여 자신을 검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당신과 당신의 승객 모두의 보호를 확실히 하기 위해 자주 점검되어야 한다.

끽끽거리는 것은 당신의 브레이크가 교체될 수 있다는 단 하나의 신호가 아니다. 그라인딩, 제동 시 진동, 브레이크 페달을 밟을 때마다 찌뿌드드한 느낌, 또는 제동 시 차가 적어도 한 방향으로 당길 때. 이러한 징후가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자동차를 인도하여 필요한 수리 또는 교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김포공항주차요금 를 검사하고 옹호할 준비를 하십시오.

당신이 Oreland에있는 자동차 정비소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요구에 대해 – 거대한 것에서 작은 것까지 – CSE Automotive가 당신의 장소입니다. 우리의 정비사들은 문제 해결과 효율성 수정의 전문가들이며, 우리는 튜닝과 휠 밸런싱과 같은 일상적인 자동차 회사들을 동등한 주의와 확신을 가지고 다룬다. 또한, 우리는 각 차량 제조 및 마네킹, 수입 및 가정 모두에서 작동하므로, 당신이 운전하는 것이 무엇이든, 우리는 당신의 차를 서비스하기 위해 훈련되고 복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예방 정비 및 자동차 수리 센터인 스테이지코치 오토 리페어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리노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복원 샵을 찾고 있다면 LT Automotive보다 더 많이 보지 마십시오. 우리에게 이름을 알려주거나 온라인으로 연락하여 자동차, 트럭 또는 RV에서 서비스 일정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차는 감사할 것이고, 우리는 당신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지칠 대로 지칠 것이다. LT 오토모티브의 승무원들은 아마도 리노에서 가장 숙련된 기술자들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열정적이고, 정력적이며, 공부하게되어 기쁩니다. 팀으로서, 우리는 항상 지속적인 코칭으로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아마도 우리 가게에서 가장 최신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포틀랜드 사람들이 믿을 수 있는 자동차 가게로서 우리가 강력한 지위를 가지고 있는 설명들 중 일부일 뿐이다. 자동차 산업이 자동차와 트럭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새로운 응용 과학을 개발함에 따라 자동차 복원은 자동차를 소유 한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진실이며, 더 쉽게 또는 덜 비싸지 않습니다. 그늘 나무 정비사의 시대는 사라졌고, 새롭고 특별한 교육을 받은 자동차 전문가가 더 높은 리드를 생산하여 더 짧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Fenski Automotive Center에서 우리는 트렌디 한 자동차를 복원하는 데 필요한 코칭 및 도구에 투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웃 정비사의 정신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오일 조정, 튠업, 타이밍 벨트, 브레이크, A / C 서비스 및 추가와 같은 주문형 자동차 회사에 대한 할인을 제공 김포공항주차요금 합니다. 추가 감각을 가진 고품질, 편리한 자동 복구를 위해, CSE 자동차에게 오늘 이름을주십시오!

당면한 임무에 상관없이, 우리의 기술자들은 슈퍼히어로 기계공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우리의 전망을 위해 하루를 절약한다.

Bowens Automotive에서 우리는 항상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품질의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작업을 제공한다는 본질적인 목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ASE 인증을 받은 우리의 자동차 정비사들은 대부분 그들의 전문지식과 안정된 직업 윤리에 근거하여 엄격하게 선택되었다. 브레이크 수리, 엔진 튠업 또는 기타 서비스를 위해 우리 가게에 갈 때마다 우리 그룹의 무결성, 경쟁력 및 깨끗한 시설을 존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Rohnert Park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서 훌륭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현재 자동차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