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태스킹을 피하라

멀티 태스킹을 피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오히려한 번에 뭔가를 처리하고 유도 로켓처럼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에 유리한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가고 싶을 때 당신이 산책하는 수많은 시간에 대해 생각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자동차를 사용하거나 택시를 가져 가야합니다 걷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이 걸을수록 당신의 몸이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에 당신이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놀라운 일을합니다 30 분 도보 하루는 약 한 달의 기간 후에 좋은 결과를 약속합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은이 행동의 단순함에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쇼핑몰, 아름다움에 산책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그 밖의 거리가 멀지 않은 곳

받아들이는 것에 집중하라, 좋아하지 않는 것에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그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의 밑바탕이 있다.

이런 종류의 승인은 우리의 몸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오히려, 우리가 그들을 볼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보면서 깊은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1인샵 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고백할 수 있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식당에서 언제 식사를 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집에서만 식사를 하십시오. 칼로리를 얼마나 섭취하십니까? 그리고 기울어진 토닝 바디를 얻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계획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관리하라.

차크라가 뭔지는 알고 있겠지? 그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의 부분에 1인샵 초점을 맞추면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느끼는 것은 천체의 팔다리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실제 체격은 에너지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만약 그랬다면, 거위 고기와 같은 반응은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피부 아래로 흐르는 곳을 제안합니다 Chakras는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며 천체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집니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승인 문제에 많은 문제가 있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높이 평가하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 속에서하는 방법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릴 준비가되기까지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의 몇 가지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숙녀의 얼굴을 봅니다.

훈련 중 및 훈련 후에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스로 설정 한 목표를 계속 지켜 보면 자신을 더 압박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훈련은 힘든 일이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극도로 스트레스를받습니다. 그래서 규칙적으로 종료하고 우리는 예비 목표를 놓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강하게 유지하고 목표를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훈련에 더 많은 것을 밀어 넣을 필요가있는 힘을 제공 할 것입니다. 마지막 단락을 증명하라. 당신의 육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육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복잡하고 유달리 숙달하기 어렵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 동요를 나타내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당신 주위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쾌하게 느끼게 한다.

문지르는 손 마사지로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소중한 어깨와 등의 모든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반죽하십시오 팔다리 위에 손가락을 대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평화로운 마사지를 제공하십시오 매니아가 편안하고 긴장을 풀면 가슴과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가져 가십시오 사랑을 나누는 것처럼 몸을 조심스럽게 문지르십시오 가슴으로, 다리를 그들의 위로 움직이고 피부 위의 피부 만족을 즐긴다.

흥미로운 점은 고린도전서 12장이 그리스도의 본질에 있어서 그리스도의 몸이 무엇인가를 가르치고 있는 것처럼 교회, 즉 그리스도의 몸에도 똑같은 것이 사실이라는 것이다. 응답은, 물론, 둘 다 몸은 통합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단지 연관되지 않은 부분의 모음일 뿐입니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몸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단 하나의 것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항상 은혜롭게 분리되고, 다양하게 표현되는 성령 지향적인 단결입니다. 역도에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행동은 가장 좋은 것이어야 합니다.이 구절에 따라 몸은 무엇을합니까?

멀티 태스킹을 방지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복잡한 성격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오히려한 번에 무언가를 관리하고 지시된 미사일처럼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라 마찬가지로 당신 주위에 유리한 에너지를 유지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다. 그것은 그들이 암시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