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셀틱스가 2 점 이하로 패하거나 (또는 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찾으면 내기에서 승리합니다.

반대로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하면 내기를 이긴다. 하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그 게임이 푸시와 비슷하게 될 수 있도록 설정되었다. NBA 퀘스트에는 25 점의 완전한 마진이 없기 때문에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 있었던 선수로 부상할 수 있다면, 행성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적으로 만들 수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참가자라면, 레이커스는 오돔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이끌고 있습니다. 팀은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크게 향상되고 있습니다. 신인 선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어있는 세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공을 사용하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가입 과 접촉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Jennings의 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 뛰고 전세계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입니다. 인생은 누군가에게 중요한 방법 잘못된 방법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기회였다. 그들이 유럽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소풍이 소용없을 때 브랜든은 아마도 NBA 전통에 적응했기 때문에 좋은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13 서부 콘퍼런스 최종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 겜블시티 가입 면, 나는 항상 믹스와 관련하여 덴버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한 자리를 남겨두어야 한다.

내장이 벗겨진 선스는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플레이 오프 Yeesh에 속한 우리를 밖으로 선택할 수 있다.

) Memphis 또는 Clippers가 바로 뛰어들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시도를 하나요? 예쁘지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결국 연장선상에서 재미있게 끝나게 된다.

플레이 오프를 전체적으로 보아라. 실제로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을 고려해보십시오. 비록 80 개의 카드 게임을 통해 제작되고 분쇄된 꿈이 있더라도 플레이 오프를 고려하십시오.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으로 돌아갑니다. 첫 번째 목적에서도 액션에서 짜내는 것과 관련하여 필요할 것입니다. 2007년 Warriors를 통한 Mavericks의 화가 여전히 팬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1라운드를 무시하세요

NBA 내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소유하고 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기초에 능숙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주요 기술을 숙달해야 할 것이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이든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할 수 있다.

웨이드와 제임스의 좋은 수비수들 모두, 그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머지 cs는 즉각적인 질문이다. 누가 상대팀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그들의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선을 다한다.

만약 당신이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얻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Bynum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광범위한 경기를 하지 않았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각 구기 경기마다 30분 동안 평균 15점, 83리바운드, 5블록을 기록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같은 경기를 하지 않았다. Go Inside the NBA on TNTs HD 커버리지는 아마도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이다. NBA 액션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에 줄 지어있는 훌륭한 게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바로 전에 Charles Barkley, Chris Webber, Kenny Smith가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있었습니다. Barkley는 항상 불경스럽고 Webber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이 있습니다. 더블 헤더가 끝나면 승무원은 열을 받게됩니다.

미국 농구 협회가 1976 년에 접어 들자, 새로운 Denver Nuggets는 1976년 10월 22 일에 NBA 게임을 했습니다. NBA에 합류한 추가 3 개의 ABA 팀과 달리 Nuggets는 황금의 해였습니다. 실제로 Nuggets는 50-32의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러나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함으로써 Nuggets 행성 플레이 오프를 제거할 것입니다.

물론 대답은 #4 Scores는 극히 세 가지 가능성으로 접하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지만, nba에서는 팀들이 항상 달리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