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유능한 거대한 녀석입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강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유능한 거대한 녀석입니다. 그는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게임에 대한 큰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이 아니며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으로 어떤 거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NBA https://ko.wikipedia.org/wiki/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환상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위에 두는 게이머가 필요합니다. 농구를 촬영하기 전에 항상 열린 사람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당신은 큰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까?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게이머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재생해야하는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수많은 기술 중 일부는 환상적인 발놀림, 뛰어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됩니다.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생성했습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적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들 중에서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나머지 3명이었다) 그가 왜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명예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보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농구를 계속해서 슛할 수 없기 때문에 에반스가 코트에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9 개 지역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팬이있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사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을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탁월한 만족을 얻습니다. 행성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 PPG와 20 PPG의 균형을 이루며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환상적인 지도력을 보여준다.

위의 매력적인 구성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New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되어 미국 전역에서 거대한 경쟁을 일으키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지막으로 가장 발전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음으로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의 최고의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낙원 도시라고 불리는 다른 도시보다 또 다른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흐느끼는 것을 멈춰야 하고 코치는 훨씬 더 잘해야 한다.

좋은 팀 선수들이 나서도록 해라. 각 그룹에는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있지만 환상적인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보라. 믿을 수 없는 수비수였지만 그 그룹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빌 월튼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진정으로 가치있게 여기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의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키우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산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한 번 FBI, 상대방을 불렀습니다.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한 후에 심문을 위해 데려왔다.

5 – Carmelo Anthony Carmelo Anthony는 덴버 너기츠의 거의 포워드가 아니며, 실제로 최근 2월에 열린 2010 NBA 올스타전에서 초보자 중 한 명으로 뽑혔다. 포인트 플레이어인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링을 하면서, 그는 올 시즌 두 번 한 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다. 11월, 그는 Billups가 30점을 득점한 경기에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에게 50점 이상을 득점하는 제3의 NBA 듀오의 지위를 제공한다. 스포츠중계 – 킹콩티비

같은 비디오 게임에서 30 점을 얻었습니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이 요인에 대해서는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은 정확하게 같은 날에 게시되며 부상 세부 사항은 지속적으로 뜨겁지 않으며 라인에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전에 정보를 얻고, 장애인에게 큰 이익이 되다

NBA 판타지는 정말 기본적인 방법으로 운영된다. 사람들은 매일 게이머들의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