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해.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봐,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정말 중요해.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좋은 수비수야, 가장 의심스러운 것은 없어. 하지만 나머지 팀들은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 하는 거대한 의문점이야. 믿을 수 없는 수비나 리바운드, NBA 포스트시즌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유명 브랜드 드와이트 하워드를 멈추게 할 것이라고 예측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Jerry West는 또한 Mr Clutch를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과거 NBA에서 뛰었습니다. West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은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서 우리 자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 주의자 였고 호스트 훌륭한 수비수이자 훌륭한 샷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단일 선수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Career의 평균 27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ppg, 67 Apg 및 58 RPG는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합니다.

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의 유형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 1970 년대로 돌아 가기를 원합니다. 그는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이 되게하고 밴드를 들었습니다. Grateful Absolute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FBI로 알려진 적 이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받기 위해 소환되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발견할 것으로 예상했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틀리다. 설상가상으로, 당신은 이 게임에서 어떤 자유계약선수(FA)도 찾을 수 없고 드래프트도 할 수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테이블의 컨트롤이 너무 좋습니다 해충이 공격에 수비수에서 농구가 아닐 때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방어에 샷을 차단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통지에 의해 만들어졌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은 6 축 컨트롤러를 구현, 내 파트너와 나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반응했다

2 – 케빈 듀란트 또한 작은 포워드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 케빈 듀란트는 NBA로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일 뿐이다. 거의 22살이 되지 않은 그는 293과 730의 PPG와 RPG와 함께 팀의 중추가 될 수 있었다. 그의 허리띠 아래 2년간의 프로 농구를 하고 있는 듀란트는 아마도 10년 이상 동안 지켜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Bucks는 1968-1969년 동안 확장 팀으로 nba에서 기소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이 Chicago Bulls와 충돌하면서 89-84의 전투를 관찰하지 못했습니다. The Bucks는 초연 시즌 동안 새끼 사슴처럼 뛰었고 27-55의 prouesse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Eastern Dept 아래에서 끝내는 실제 행성 구름이 있었습니다. The Bucks는 다음 NBA 추첨에서 첫 번째 픽을 얻은 동전 던지기에서 우승했습니다. 팀은 Lew를 선택했습니다. UCLA 올스타 알신도르

로스 앤젤레스가 그 선량함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 년에는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으로 이겼습니다. 132 ONeal은 일반 대중과 함께 MVP의 이름을 23 점 얻었고 11 점은 돌아 왔습니다.

Xavier Henry, SG, Kansas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팀 동료가 있다 – Cole Aldrich는 이 시기에 그의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바로 앞에 가고 있다.

하지만 나는 Henrys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사이즈와 표면에서의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분명히 드리블을 달성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매우 효과적으로 패널에서 나올 수 있다.

폭발성은 SG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충분히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이 신인 캠페인을 제공한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추가 3명이었다). 66,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지도 모른다. 그가 농구를 지속적으로 슛할 수 없다는 것을 원할 때, 밤에는 에반스가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과 관련된 성숙함이 부족한 경향이 있다.

82 게임 운영의 가장 큰 액션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지 않으면 수십 개의 게임을 볼 수있는 돈을 벌 수있는 틈새가 생깁니다. 최고의 본능이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행동을 취하도록 강요 당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마무리하고, 당신이 그 경험을 라이브로 잡고 싶을 때 매일 다루어진다.

이 엄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