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92 시즌

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효과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그룹을 6경기 만에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기업가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어야 한다!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장 훌륭한 잠재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는가? 이의를 정복할 수 있겠나?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2.com 공 홀에 선출되었습니다.

Biyombo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진실 외에도 그는 신이 림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날개 길이는 훨씬 더 크게 놀 수 있으며, 나이는 nba 법원을 공격할 때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첫째, 4 명의 참가자를 늘려야하는 덩커의 수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심지어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플레이어 내에서 더 많은 관심과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는 이것을 추출된 기회로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습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를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하락과 엄청난 수익 손실을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빅3가 나란히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그룹은 누구의 그룹인가? Dwayne Wade는 실제로 수년간 거기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반지를 얻었습니다. LeBron이 가장 숙련되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큰 샷이 필요할 때 Wade로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자존심이 막힐 것인가? Okafor는 또한 보호 엔드에서 강합니다.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예상되는 생산입니다. 방어 차선을 돕고 채우는 것입니다. NBA의 속도는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로 구성되는 것이 중요하며 Okafors 운동 능력은 Hornets에 대한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합니다

내가 선택으로 나타내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된다는 것입니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균등하게 매치되어 게임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선택 게임이있을 때 일반 대중은 그 그룹들 사이에서 베팅을 할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다른 쪽에 베팅하십시오. 농구를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처음에는 인기있는 그룹을 베팅합니다. 팅은 힘들어서는 안 되며 이것은 이용하기 쉬운 상황이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플레이어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변동성, 운동 능력 및 크기의 혼합은 그의 위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Wall은 유연성과 특별한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개발을 위한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의 천장은 무한합니다. 평판 좋은 점프 샷을 설정하면 지옥이 막을 수없는 곳입니다. 벽은 내 # 2 가능성에 대한 승인을 얻습니다. Evan Turner –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플레이어는 너무 자주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3) 데릭 로즈 – 탁월한 스피드와 힘을 지닌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페인트를 완성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가 24 점을 득점하면서 리드를 잡았습니다. 비디오 게임 Rose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이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대조를 위해 NFL을 볼 때 NBA보다 정적 인 그룹이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에서 1 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걸립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덜 일관된 통계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이고, 시스템은 이러한 게임을 더 적게 추천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게임을 큰 마진으로 베팅하지 않습니다.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NFL은 절대적으로 NBA에서 정기적으로 http://www.safe-chart2.com 승리하기가 더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더 높은 위험 비율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 보면 마찬가지로 그 패턴을 관찰하게됩니다. 라스베가스의 사람들도 자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표시됩니다

NBA 베팅 절차는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특정 팀에 베팅하는 경우 다른 NBA 그룹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지침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팅 절차는 전 세계의 베팅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과 플레이어에게 베팅하도록합니다.

Steve Nash 이 사람은 당신이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찰 수 있다고 믿지 않는 작은 사람이지만 Hes 냉담한 Nash는 지기를 거부하고 그의 h를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