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위, 모든 위대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4위, 모든 위대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기십니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의 특징을 똑같이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에 어떻게 대처하십니까? 당신은 우려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적 인 고객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의 도전과 걱정은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에 2 년 동안 1 억 5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을 때 Felton이 MPG (6th general)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놀라운 389 점을 기록했습니다. 더욱 주목할만한 점은 DAntonis uptempo를 실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NBA Points Per Game의 공격 평균 182 점과 87 점은 실제적으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농구중계 2 점을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뉴욕과 내 판타지 팀에 딱 들어맞는다. 하지만, 그가 골대를 돌면서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의 정상과 구분짓는 것이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예측하기가 합리적으로 간단했을 수도 있지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목록에서 # 3을 추측하십시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하면 목록의 3 번이 잘못되었습니다. Rajon Rondo입니다. 당신이 불신앙으로 머리를 흔들기 전에, 이것에 대한 2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플레이를 하는 젊은 포인트 가드, 하나는 그가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이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은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 도시는 인구의 절반이 셀틱스 경기를 보는 도시가 아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호흡하는 도시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 외곽의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공개하기로 선택한 가운데, The Choice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 수도 있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실제로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우리는 알아낼 것이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대승을 거둘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전폭적인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전형적인 것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훌륭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하는 감독이며, 언젠가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Cold blooded Thats the quality Com 농구중계 petitiveness At whatever Thats the characteristic 게임 우승자를 데려가는 것만이 행복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요구하면서 동료들을 압박하고 그들에게 길을 비켜달라고 말하는 것이다.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의 시간 동안 투표자들은 그들의 순위를 매기지 않고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도록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뽑았다.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NBA 웨스트는 모든 방법을 추구하는 NBA 그룹에게 있어 상당한 산이 될 것이다. NBA 팀이 어느 쪽으로 올라가든, 그들은 피와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에 진출할 것이다. NBA 웨스트 그룹이 어느 팀이 이기든, 그들은 매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야오밍은 이미 그의 부상으로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렸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할 필요가 있다!대표님, 상대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팀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을 어떻게 관리하나요? 우려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을 이해하는가? 그들의 어려움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2009년으로 돌아가보자, 미국에 금전적 위기가 닥쳤을 때,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고, 모든 개인들은 비디오 게임이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간단히 해냈다!그것은 이 나쁜 도시에 막대한 자금을 가져다 주었다. NBA 올스타들이 지난 10년 동안 이 도시들에 가져다 준 0,640억 달러의 미국 달러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는가? 이해하시죠?

P 를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