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안전한 지불 방식

훨씬 안전한 지불 모드 은행 계좌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인터넷을 통한 쇼핑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선불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은행 정보를 공개 할 필요가 없으므로 훨씬 안전합니다.

보호된 신용 카드는 자신의 비용 절감 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정보이용료현금화 정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마찬가지로 사용되는 계정에서 돈을 가져 오는 대신 계정은 보안으로 작동합니다. 신용 불량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비용 절감 계정을 개설할 돈이 있는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많은 은행들은 또한 주요 온라인 소매업체들과 함께 캐시백 혜택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 제안을 당신이 당신의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받은 신용카드 제공업체들의 거물급 파트너들에게 기프트 카드로 상환하는 각각의 상황에 더 큰 보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연례회의는 없어요!!!!!!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참으로 당신이 위의 2 개의 지침을 따르는 한 당신이 찾아야하는 단지 작은 인쇄물, 연간 비용이 없습니다 왜 당신은 얇은 것을 지불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 하지 말아야 하고 그래서 당신은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카드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카드들이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요구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제안이나지도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최대 신용 카드 수가 3의 최적이라고 조언합니다.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카드를 잘 다루는데 도움을 준다. 많은 카드들이 당신을 재정적인 의무에 빠르게 참여하게 할 것이다 정보이용료현금화 .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자율이 높으면 최소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무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로 변경해야합니다. 현재 청구 카드 회사가 현재이 거래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관심을 보이지 않는 새로운 회사를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회사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의 위대한 신용 기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고, 내가 그녀에게 그것을 수리할 수 있는 팁이 있는지 알고 싶어했다. 나는 그녀에게 그것이 괜찮다고 말했고, 내가 왜 그런지 설명한 후에, 그녀는 상황을 이해했고 훨씬 더 기분이 좋아졌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신용 점수에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게 했다.

나를 위해 눈에 띄는 하나는 몰래 한계의 월경까지 그녀는 그녀의 통화 조직에서 사전 승인 제한 부스트 편지를 받고, 그녀가 추가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을 필요로 할 수있는 시간에 도달했다 그녀의 공급자는 마찬가지로 그녀가 그녀의 카드를 거부하는 것보다 그녀의 한계를 검토하도록 허용했다 그녀의 청구 카드에 대한 한도는 거의 그녀의 이해없이 $ 1000에서 $ 4500까지 시간이 다가 갔다. 그녀는 여전히 7500달러의 제한을 두고 해외 신용카드를 갚으려고 했다. 즉,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은 괜찮다는 뜻이다. 당신이 아직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돈을 지불할 능력이 있는 한, 당신의 등급은 향상되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투자하도록 유혹하는 어떤 계좌도 제거하는 것은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향한 행동을 취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런 다음 다시 사용하기 전에 잔액을 지불하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횟수가 많을수록 신용 보고서를 수정하는 데 더 많은 도움이됩니다.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신용 카드를 예상하지 마십시오. 신용 카드를 모두 자체적으로 수정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 대한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이 더 간단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대부분의 높은 이자율 카드에 대한 승인을 얻으려면 괜찮은 신용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하나를 얻고 제대로 사용하면, 당신은 미래에 훨씬 더 나은 신용 카드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이 카드 발급자들은 어떻게 찾을 수 있죠? 간단한 보안 및 무담보 신용 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대출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기록을 작성하거나 재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보호된 카드 라인을 제공할 수 있는 다국적 기업 및 지역 대출 사업입니다. 은행 및 은행은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장 가까운 지점에 가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간 청구가 없는 교환에서 더 높은 APR 지불 – 충전 카드가 없는 것으로 홍보된 일부 신용 카드는 돌이킬 수없는 수수료 기능을 사용하지만 터무니없는 이자율을 부과하여이를 보완합니다. 매월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할 이자율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연간 청구 및 APR이 훨씬 적은 충전 카드가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로 지불 할 수있는 한, 점수는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유혹하는 계좌를 제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