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아니,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믿을 수 없는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삶에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이자율은 낮지만 누적된 이자는 결국 누적된다. 그래서 그 금액이 얼마가 되든 정기적으로 기금에 기부한다.

그렇게 좋은 성적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것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전히 많은 선택권이 있다.

무엇보다도, 만약 당신이 여전히 4년제 대학에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물려주어야 할 것이다.

작성, 말하기 및 컴퓨터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가치있는 분야를 마스터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세계사, 위치, 언어, 상대 종교적 신념, 예술 감사, 음악, 경제 및 유사한 과정과 같은 전세계 교육 대학의 이해를 높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기초영어 일 수있는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당신은 균형 잡힌 교양있는 사람이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경쟁하게 될 수많은 다른 업무 지원자들과 당신을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어떤 국가에서도

Mind Over Body : 나는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더 나은 수많은 개인을 성취했습니다. 일부 개인은 만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하는 것을 삼가할 것입니다. 그들은 직업을 공원 레인저, 배관 전문가 또는 심지어 미군으로보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시스템 프로그래머, 회계 전문가 또는 강사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유연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략이 귀하와 귀하의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기위한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연수생은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건설적이지 않은 일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공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미래에 일해야하며, 주변을 부끄럽게하지 않아야합니다. 부모님이 아닌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전략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자녀가 대학 보조금을 요청하는 경우 보조금이나 기타 연방 정부 재정 지원을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에 실제로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주정부가 신청을 배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정부 보조금없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불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는 것입니다 Make the numbers dont lie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비 대학 졸업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번다. 당신은 10만 달러나 100만 달러로 은퇴를 선택할 것인가?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이고 자금은 게임이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배우고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활용한다면, 당신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지도 모른다.하지만 교육 대학은 규칙을 찾지 못하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돌아다닌다.

이 범주에서 전형적인상은 학업 연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보조금은 개인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자하는 신청자에게 매년 4,000 달러의 돈을 제공합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정부 연방 정부가 연수생에게 제공하는 상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가장 좋아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상은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교육 보조금은 재정적 필요, 자격 및 자금 접근성에 따라 부여됩니다. 교육 보조금은 학비 및 기타 대학 기초영어 관련 비용으로 지출할 수 있습니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에게 존재하는 것

당신이 그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고용주가 이해하게하십시오, 당신이 직업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회사는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하거나 거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장점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당신이 강조해야하는 것은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입니다. 일단 당신이 회사, 사업 및 미래의 동료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확신시킬 수 있다면, 나머지는 그 자체를 돌볼 것입니다.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는 것은 간단하다 – 당신은 변화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