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침술 전략을 활용하여 신체 전체가 균형 있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기능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에서 신체 다루기

특정 침술 전략을 사용하여 신체 전체가 균형 있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기능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에서 신체를 다루는 것 장기가 효율적이고 균형 잡힌 방식으로 작동 할 때 건강이 발생합니다 피부가 유리 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건강 할 때 에너지 수준도 높아집니다.

신체를 넘어서 치료한다는 것은 콜라겐 생성과 국소 순환을 촉진하는 특정한 침술 전략을 https://ko.wikipedia.org/wiki/Traditional Medicine 활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얼굴 근육의 톤이 증가하는 것 외에도 큰 선과 주름이 최소화된다는 것을 나타낸다. 조직을 올리고, 조이고, 퍼크업하며, 본질적으로 시계를 거꾸로 하는 것은 수술 치료와 같지 않지만, 개인들은 관찰할 것이다.

침술 전문가들은 그것이 흡연을 포함한 불편함뿐만 아니라 많은 질병들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주장한다.

바늘을 놓음으로써 그리움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생각이다.

그래서, 환자가 “침술이 편두통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라고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서입니다나의 선생님인 J R Worsley는 이런 종류의 우려에 대해 “나는 편두통이 걷는 것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모른다”고 말하면서 반응하곤 했다. 그는 단지 농담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증상이 우리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우리의 인식에 우리를 깨우고있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우리의 징후라는 것을 우리에게 조언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이 현상을 드러내는 하나의 실체입니다. 우리가 현상을 명명하자마자 우리는 모든 기회와 도전을 잃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강사가되는 것을 허용 할 수있는 능력을 잃습니다. 더 신뢰할 수있는 관심사는, 내 인생에서 무엇이 균형을 잃어 버렸는가? 내 몸이 이렇게 크게 비명을 질러야 해? 내가 듣고 싶은 말이 뭐야?

결국 우리는 그녀의 엉덩이가 행복하게 그녀의 pjs를 통해 하늘을 향해 튀어 나와있는 그녀의 얼굴을 (편안하지 않다) 내가 그들과 함께 나의 악의적 인 방법을 가지기 위해 그녀의 둔부를 촉지하여 정확한 지점을 발견 한 다음 얇은 잠옷 재료에 긴 바늘을 신속하게 삽입했다. 나는 Mary의 얼굴의 지시에 놀라움의 가벼운 느낌으로 보상을 받았다.

나는 이 신사들에게 내가 그를 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그가 처음에 약간의 숙제를 해야만 우리가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고통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내가 그에게 말했다. 그래서 먼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아라: 날카롭고, 둔하고, 또는 아픈 불편함? Sharp는 일반적으로 둔감하거나 욱신 거리는 동안 특정 방법을 이동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문제를 발견하는 두 번째 단계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떻게 느끼십니까, 일관성이 있습니까? 또한 언제 통증을 느끼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좌골 신경통은 대개 오랜 시간 동안 앉아 있기가 어렵습니다. 통증이 발생하면 불편 함을 느끼기 전에 얼마나 오래 앉아있을 수 있습니까?

또한 실제로이 접근법을 통과 한 개인의 실제 경험을 활용하여 연구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 사이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인터넷을 통해 찾을 수있는 블로그를 읽고 통해 다른 사용자 경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침술에 관한 몇 가지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사이트가있는 일부 클리닉이 있습니다 어지러운 주문은 약 3 일 동안 나를 내쫓을 것입니다 나는 꽤 많이 소비하고, 시도하고, 내 3 살짜리 아이를 위해 전형적으로 행동하기 위해 잠을 자려고합니다 그녀는 뭔가 옳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내 남편은 그녀가 걱정하지 않도록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니면 내게 미안한 감정이라던가

당신이 경험하게 될 편안한 감각을 제외하고, 침술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줍니다.이 에너지로 당신은 당신의 칼로리를 태우는 활동적 일 것입니다. 그것은 순환계를 개선하고 지방을 빨리 태우는 데 필요한 신진 대사 과정의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침술은 소화 시스템의 순환을 향상시켜 Traditional Medicine 결과적으로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기 위해 끊임없이 충만 함을 느끼게합니다.

실제로 모든 가족 애완 동물 소유자는 애완 동물의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에게 자연 동물 사료, 담수를 먹이고 싶어하며 충분한 운동을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동물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동물은 나이가 들수록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고 질병에 더 취약 해집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동물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활력 회복을 위한 침술

또한 정확한 경혈 지점에 음차를 배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진동은 정확하게 넣어야하는 침술 바늘 대신 외부로 넓어집니다.

그녀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몰랐다는 것을 생각하면서,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받아들였거나, 아니면 내가 화가 났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고, 내가 물건을 던지기 전에 행동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