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적포도주를 조금 더 즐기기 시작하면 적어도 두 가지 디자인의 안경을 원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적포도주 용이고 다른 하나는 gewurztraminers 용입니다.

그러나 적포도주를 조금 더 즐기기 시작하면 적어도 두 가지 디자인의 안경을 갖고 싶을 것입니다. 하나는 적백색 와인 용이고 다른 하나는 gewurztraminers 용입니다. 와인 잔 모양의 가장 표준적인 차이는 그릇 크기입니다. 적포도주 잔 – 보르도 또는 부르고뉴 이건간에 gewurztraminer 유리 또는 샴페인 플루트 크기보다 큰 그릇이 있습니다. Gewurztraminer 유리는 일반적으로 적포도주 유리보다 작습니다. 적포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장안동호빠 주의 경우, 적어도 12 온스의 유리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훌륭한 소용돌이를 제공 할 수있게 해줍니다. 나는 더 큰 유리를 선호합니다 – 16 온스 이상 – 왜냐하면 나는 소용돌이 치고 냄새를 맡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스테이크, 소고기, 야생 비디오 게임, 스튜를 대접하고 있는가? 레드 와인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이 와인은 캘리포니아, 호주 및 프랑스에서 온 것입니다. 검은 후추와 볶은 고기 맛의 힌트와 함께이 와인의 검은 과일을 진정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 수준에서 보관해야하지만 너무 시원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5도 정도입니다. 너무 따뜻한 환경에서 병을 보관하면 너무 빨리 노화 될 수 있습니다. 화학적으로 화이트 와인을 수정하여 맛이 좋지 않습니다. 보관 기간 동안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가 마르고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분할 코르크는 과도한 공기를 화이트 와인에 넣습니다. 습도는 약 80 %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습도가 너무 높으면 적포도주가 곰팡이가 생길 수 있다.

특정 적포도주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것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시음 카드와 시트는 적포도주의 이름, 적포도주 제조업체, 생산 지역 또는 국가 및 빈티지 연도를 기록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 추가 유용한 정보는 시음 날짜, 알코올 퍼센트, 잔류 설탕 퍼센트, 범용 제품 코드 (UPC), 가능한 경우 비용 With 이 근본적인 부기는, 와인을 실제로 맛볼 시간이다.

호주에서는 이런 종류의 화이트 와인이 베스트 셀러입니다. 와인 가게가 있다면 큰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호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화이트 와인 판매 업체에 큰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항상 좋아하는 것을 고려하여이 유형의 화이트 와인을 제공합니다. 다른 유형의 화이트 와인을 판매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이 유형의 적포도주가 많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Ductless 스플릿 시스템을 사용하면 증발기 팬 코일이 지하실 내부에 있으며 2 개의 구리선을 통해 압축기와 연결됩니다. 압축기는 지하실 크기의 최소 두 배가 되어야하는 다른 방에 있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지하실에서 50 피트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무에 그릴 덮개와 상자가있는 적포도주 저장고 전문가는 귀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더 빠른 결과와 이상적인 일관성을 위해 믹서기에 와인 슬러시를 만들 수 있다.

단지 가방의 절반을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와인과 아이스 믹스를 첨가한다.

그것이 전부다.

마지막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에 습도를 넣어야합니다. 병을 열 때 코르크가 마르고 부서지고 부서지기 때문에 너무 건조한 곳에서 적포도주를 보관하고 싶지 않습니다. 적포도주 보관을위한 최적의 습도는 55-65 %입니다. 다시, 이것은 매우 긴 시간 동안 화 장안동호빠 이트 와인을 보관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EJ Schultz는 화이트 와인 판매의 침식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제품 개발의 부재 개발, 성장하는 히스패닉 데모, 시장 경쟁을 위한 최고 품질 및 새로운 맥주 품목 및 새로운 브랜드 이름은 새로운 혁신가 그룹의 상상력이 풍부한 마케팅에 의해 유도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이웃에 관한 것이고 화이트 와인은 광신자의 친밀하고 독점적인 이웃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풍미 빛의 강도, m-, m, m +, 발음 이것은 필수적인 독서이며 와인의 건조한 추출물 재료, 즉 액체 부분에 대한 건조한 부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충분한 페놀 릭 숙성 상태에서 와인은 우수한 맛의 강도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맛은 아마도 많은 비와 햇빛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젊거나 가벼운 화이트 와인을위한 매우 좁은 입을 가진 적포도주 안경을 사용하십시오.이 유형의 화이트 와인의 꽃다발은 미묘 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즐거움을 위해 좁은 통로에 아로마를 집중시키고 싶습니다. 터널 충격은 코 통로에 직접 향기를 제공합니다. 다소 넓은 입을 가진 화이트 와인 잔에 나무로 만든 gewurztraminers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좁은면에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 잔에 필요한 요소 더 작은 것은 백포도주가 가열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