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력

이해 이것은 당신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동탄 라이브오피스 당신의 시장 일반 감기를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어떻게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대할 수 있는지 이해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입니다

Im seeing and recommending is a shift of the that 한 가지, 사람은 그 기질을 가지고 RE투자에 들어가고, rrts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집을 위해 소유의 변화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투자 재산에 완전히 관여하지 않는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좋은지 확인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방법을 유지한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 동탄 라이브오피스 게 세우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설립하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연평균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의 가치는 10 세대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의 순 가치는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정상적인 모기지로 빚을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이 차이가 상쇄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완벽한 선발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 그것을 수행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 즉시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 10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만에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돈을 빌리거나 빌려서 수백 달러 정도 적게 투자할 수도 있고, 그렇게 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또 다른 투자자 계획이 있는데,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산업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잘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다는 근거를 뜯어낸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포지티브를 제공합니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이 허용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주택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모기지 지불 경험을 의미하며 해당 부동산에 대해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차량의 가격이 유지 보수 및 수리 비용이 임대료를 초과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합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영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거의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더 많은 일회용 총 임금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우리와 같은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의 성공이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자산을 선택, 개선, 관리 및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한 경우 위의 예제와 비교하여 많은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의미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 할 수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될 수있는 냄비에 가도록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거나 전문가를 활용하고 있습니까?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지금부터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에 들어가는 실제 세계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는데, 이는 전국 부동산 협회가 회원 자격에서 21세 4%의 하락을 기록했을 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 할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기간이 실제로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해야 할 일을 아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것은 부동산 재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것을 사용합니다. 사람이 매월 큰 현금 흐름을 가지고있을 때마다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귀하가 수행하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에 자신을 수행하는 데 익숙해 져야한다고 가정하는 작업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여기에는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함정을 다루는 것이 포함됩니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생각할 때, 멘토는 개인이 더 빨리 도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