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 그는 회사 경영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철저히 연구합니다.

경영 : 그는 회사의 경영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철저히 연구합니다. 장기적인 사업에서 부적절하게 운영되는 회사는 재기할 것입니다. 회사가 제대로 운영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회사의 이유로 투자한 후 경영진을 변경하려고 노력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전략은 수년 동안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특정 경영진을 연구해야 합니다.

위에 https://ko.wikipedia.org/wiki/사회공헌 서 언급한 모든 것은 진정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과소 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습니다. 많은 부채가 발생하고 잔액이 마이너스 순 현금 잔액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상을 받고 과소 평가된 주식을 찾지 못하게됩니다. 0 % 성장 주식이 P / E 10의 공정한 P / E 가치로 거래되는 경우 134입니다. 이것은 34 %의 잠재적 수익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들 중 일부 비용을 제거하는 것이어야합니다 상식적인 인수 분해 현금을 투자 할 준비를하기 위해해야 할 활동으로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집세를 지불하는 경우, 부모님과 함께 집으로 이동 작은 임대 거래로 거주 할 수있는 작은 장소를 검색하는 경우, 자동차를 제거 자동차를 제거하는 것은 유지 보수 및 가스 비용과 함께 자동차 및 보험료를 제거합니다 많은 양을 먹고 있습니까? 자신의 점심을 포장하거나 학교 식당에서 식사를 시작하십시오. 비용 효율적임을 입증하십시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면 투자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값싼 작은 방갈로를 고치는 데 수입이 가득한 은행을 쓸 수 있다.

그리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쉬운 것은 결코 되돌아오지 말아야 한다.

그러나 반대로, 만약 당신이 실제적인 적절한 자금을 조달하지 않는다면, 1은 집을 얻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깝다.

이것은 내가 그의 골프 훈련에 필요한 시간을 저 지르기 위해 Tiger가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1 가지 특성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의 분석과 배경 작업을 달성하기 위해 올바르게 연구되고 견고한 자동화 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이 도구를 개선하기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회신을 통해 나는이 모든 일이 발생하는 시간을 고려해야합니다.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탐닉 할 때 너무 오만합니다. 그들은 내가 이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인 것에 대해 갈망하는 성공을 거두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을 가지고 있다.

주식은 물론 뮤추얼 펀드보다 더 위험하다. 그러나 주식은 당신이 위험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평생의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당신이 투자하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에 대한 필요성은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가 나쁘게 발전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주식 가치는 더 빨리 떨어진다. 당신이 주식을 사는 것은 확실히 검증되었다.

달라이 라마 (Dalai Lama)는 “서양 여성은 인류를 구할 것입니다. 진정한 여성은 협조적이고 직관적이며, 우리 모두는 다른 소비자들과 함께 공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여성들이 소액 대출 상품으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은 불우한 여성들에게주는 대부분의 여성들을 봅니다. 외국에있는 사람들이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해야하는 평균 대출은 27 달러에 불과합니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실제 효과는 멀리 도달하고 확대되었습니다. 내 목표는 여성을위한 세계 부의 연구소에서 이익을 기여함으로써 10,000 명의 여성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의사 결정권자는 단순히 훨씬 더 그렇습니다. 파트너를 소유하고 있다면, 사업을 완료하기 전에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그룹 의사 결정은 일할 수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글쎄, 당신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초래할 것입니다 실제로 한 파트너가 대부분의 돈을 투자하고 다른 파트너가 계획에 동의하는 시리즈를 운영하는 경우 실제로 가장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자본을 투자하는 경우 뒤로 물러나 파트너가 자신의 일을하게하십시오. 물론 개인이 프로젝트를 관리 할 수 있다면 단계적으로 통제하십시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거절되거나 상승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을 일으키거나 행복감을 느끼기 위해 일할 것입니다.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당황하고 팔아서 fannie와 freddie를 일으킬 것입니다. 시장이 올라갈 때 당신은 더 적은 배당 수익률과 자본 이득을주는 가격을 개선하기 위해 구매해야합니다. 당신의 감정은 제대로 먹는 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억압은 포트폴리오를 공식화하는 데 결정적인 손실을 만듭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합 사회공헌 니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리노베이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의 전략에 적합하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우리는 더 합리적이고 순환하는 경향이 있는 접근법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