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지불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지불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블로그에 새로운 다음 하나의 단어에 대해 필요 – 워드 프레스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 또는 다섯 번째 여부, 워드 프레스는 의심 할 여지없이 실제 년 인터넷을 찾을 수있는 블로그를위한 최고의 스크립트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의 가장 스릴있는 측면을 원한다면 일반적으로 절대적으로 무료로 사용하십시오!그러나 결과적으로 각 WordPress가 곧 당신을위한 이유에 대해 읽지 않고 개인 블로그에서 작동하게됩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오늘날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Plus,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 된이 특정 오픈 소스 시스템의 소스 코드 가용성으로 인해 WordPress는 훌륭한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및 유료 회원 웹 로그

그래서 지금 그것을 시작 하 고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 하려면 처음에는 내가 무엇을 선호 하는지 잘 알고 있지만, 내 개인에서 찾은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에 대 한 최고의 패키지는 WordPress 블로그입니다. WordPressorg의 사람들은 훌륭 합니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 합니다, 간단 하 고 빠른 5 분 설치 가이드 및 포럼을 통해 지원, 모두 무료로!

화면의 새 손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진정으로 링크이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주제로 분류됩니다.하기가 조금 어렵고 조금 더 이해하십시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분기하여 워드프레스의 태그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첫째, 실제로 FileZilla 인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웹 파일을 찾으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패스워드로 FTP에 로그온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 둘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연결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은 세 가지 큰 검색 엔진으로 매핑됩니다. Google, MSN 및 Yahoo 거의 모든 사람들이 키워드로 웹 사이트를 검색하기 위해 사람 검색 엔진으로 이동합니다.이 검색 엔진 크롤링 당신의 웹 사이트가 색인되어 있지 않은 경우, 그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찾으려고하는 사람들에 의해 결코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브라우저에 직접 URL을 입력하지 않는 한, 워드 프레스는 그것을 최적화하는 전술을 사용하지 않는 한, 검색 엔진 친화적 인, 누가 신속하고 간단하게 색인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이트를 보내고, 카테고리를 만들고, 당신의 웹 사이트를 태그하는 것 h1/h2 태그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많은 것

수행하는 경우 유형, 그것은 완전히 많이 사용 허브 페이지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분기 시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가 이미지, 콘텐츠 등을 관리 할 수있는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유용할까? 나는 당신이 물어 듣는 간단한 대답은 블로깅과 내부 및 외부 플랫폼을 사용하는 수년 후에, 그것은 모두 손을 아래로 승자가되는 wordpress에 제공됩니다 여기에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WordPress는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테마는 웹 사이트의 계획과 느낌을 변경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고려 사항을 작성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에서 선택할 수있는 수천 가지 무료, 프리미엄 및 특수 테마가 있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을 방문하십시오> 읽기 가장 좋은 선택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앞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앞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방송국 확인 단추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를 클릭 한 다음 앞 페이지에서 페이지 잉여를 클릭하여 앞 검토에 사용하십시오.이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 풍부한 제목을 추가 할 것입니다.

2일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https://partner-safe.net 온라인 기업가가되기위한 첫 걸음을 내디딘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웹 사이트를 만들고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ingEO뿐만 아니라 다른 편리한 기능

왜 개인이 귀하의 블로그에이 WordPress와 통합 된 것을 선택합니까? 당신의 초기 이유는 플러그인이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으로 가득하고 이러한 플러그인은 개인에게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 대한 열정이있는 경우 다음 중지하십시오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완료해야하는 모든 것을 처리하는 것은 화재를 업로드하고 적용 가능한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플러그인이 일반적으로 찾고있는 것은 무엇이든, WordPress는 제공 할 수있는 능력에 묶여 있습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Plus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