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형태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어떤 일을 하든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더 많이 한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형태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어떤 일을 하든(재활, 임대료, 도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들을 일하게 할 수도 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투자자로서 내 신입에게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팀의 한 요원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어디서 얻었는지 그들이 제안하기를 원했는지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화양지구서희 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되어 전체 통화 시장에 걸쳐 10%가 반환된 기간 동안 전체 통화 시장에 대한 추정 수익입니다. 기본입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대부분 모르는 것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간단하다. 전문가 투자자들은 기회를 보고 기회를 보기 위해 이익을 취한다는 것이다. 단순히 상식을 사용하는 것은 보통 거래에서 우리를 제로로 이끌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때 집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커질 때 발생한다.

만약 당신의 부동산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의 부동산을 개선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을 더 끌어들이게 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될 것이다. 누구든지 민족 문제를 기꺼이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인가? 당신이 준비한 부동산 놀이 산업을 따라가는 모든 것은 당신이 준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어떻게 다른가? 그것은 바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의 대안으로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나면, 당신은 지구 화가들과 카펫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할 수 있었다. 거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현금을 의미하거나 세금을 감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것에 대해 많은 대리인들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의 의무에 대한 집중적인 시험 투자를 이해하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하지만, 그 중 어떤 팀이 있는 것이 당신이 부동산을 가지고 구매자들이 사람을 데려온 것에 대한 가치가 있는가?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그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것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짧은 판매, 전매, 그리고 투자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특히 빠르게 투자하는 것은 풀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는다.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낳는다. 내가 가장 잘 하는 몇 가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어디서 쓰려고? 음, 부동산 투자에 대한 사랑은 매우 중요한 가을 시즌과 봄이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사람은 많은 수입을 들이지 않는다.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는 것은 금리가 낮고 많은 부동산이 제공되기 전에는 결코 더 나을 수 없었다.

내가 이야기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떻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하는 시도는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당신이 학습 기간 동안 저축할 가치가 있는 시간을 가능한 한 많이 배우라고 말한다.

그리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하나의 전략은 2-4 아파트를 사서 이 중 하나에 머무르는 것이다. 화양지구서희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할 수 있는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만약 완전히 주거용 부동산 안에 있다면,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이나 낮은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