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장기적인 목표의 경우, 지금 당장은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목록과 그 아래에서 개인이 목표를 수행할 수 있기 전에 달성하고자 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를 나열한다.

장기적으로는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울 필요가 없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개인이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성취하고자 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 목표를 가지고 함께 콜라주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목표가 있다고 항상 생각한다.

콜라주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그 위에 올려놓고, 여행하기에 더 강력하고 건강한 이 집의 사진을 놓는다. 가족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다양성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부암동 그린센트 또는 그 어떤 것에서든 원하는 것의 다양성 에 의해 창조된 것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외출하여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올바른 행동 계획을 중복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것이다.

실제로는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지만, 대개는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사업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된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사업을 후속 단계로 끌어올리는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제 시도하지 않고, 이미 재앙을 맞게 되었다.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그가 그것을 포기하지 않은 단순한 사실을 얻을 것이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인근 시장의 시장 동향을 볼 수 있으며, 리뉴얼을 위해 임대차 중 하나가 나타나면 당신은 적절한 이익을 제공하는 강력한 위치가 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히게 한다.

통제를 극대화하면 스트레스를 줄이고 최대한으로 만들 수 있다.

1975년 미국 시장이 중간 집값이 33,300달러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단지 팀플레이어일 뿐이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을까? 부동산 내에서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것은 정말로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중개인 및 감정인과 마주칠 수 있다. 부암동 그린센트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 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이 사람들을 이용할 때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옳지 않을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을 도울 멘토가 있다면 당신이 가진 가장 큰 학습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단계적으로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할 수 있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도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으며,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도 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산업 투자가들은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고 그들의 번창에 있다고 말한다.

나는 확실히 주변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이고 있다.

다음 단계는 당신의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중고차 지역 현금흐름이나 레이 클럽으로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클럽이 단지 원시브 클럽이 될 수 있는 투자 재산에 속한 몇몇 사람들을 확실히 하라.

이 부동산에 가장 유익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악화될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보내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좋아서 언젠가는 머리가 아프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유형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임원을 연기하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면, 빅 포켓이나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는 수많은 기회가 있다

올바른 팀을 구성하면 확실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 뿐이고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정말 좌절감을 주는 경험들 중 몇 가지는 너무 많은 것을 저글링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좌절되고 꽤 부동산 투자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가능한 선택을 제공하게 된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고 알고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을 그나 그녀의 리스트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거래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포인트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했다. 즉, 내 투자 수익(ROI)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의 엄청난 부분을 뒤로 가져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선발 투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