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다시 검색을 시작하고 무료 화물을 제공하는 회사들을 현명하게 사냥한다.

당신은 다시 검색을 시작하고 무료 화물을 제공하는 회사를 현명하게 사냥한다.

대부분의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일단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없고 소액의 돈으로 화물 비용을 흡수할 수 없다면, 판매 조건을 반드시 읽어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판지 선적 상자의 크기는 단지 당신이 선적하는 프로그램에 의존할 것이다. 단지 물건을 조금 더 쉽게 만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타오바오배대지 기 위해, 상자들을 작은, 중간, 큰 것으로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다양한 선택을 수용할 수 있다.

이 선적 상자들은 기본적인 판지 상자 스타일로 접근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그것들을 봉인하기 위해 테이프를 적용하기 위해서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선물을 보내려고 한다면 뚜껑이 달린 선적 상자는 아주 좋다.

실제는 노동에 대한 명백한 지리적 제한의 수를 말해주는가? 이 접근법에 대한 세금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향에서 그 물건을 얻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 재정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나는 보통 이것을 내 선적에 지불한다.

국내 선적 비용에 대한 좋은 거래를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휴일이다. 마치 상점들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바로 가게에 들어가기를 원하는 것처럼, 온라인 상인들은 크리스마스 시즌까지 꽤 많은 돈을 사이버 월요일에 쇼핑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엄청난 할인과 특별 판매를 제공하고, 어떤 주문에도 비용이나 매우 저렴한 국내 선적을 공급하지 않는다. 이것은 항상 그렇지 않다. 그러니 주문하기 전에 선적과 관련된 결과로서 확인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거래를 끊는 것을 싫어한다면, 다른 사이트가 운동화 아이템을 위해 그렇게 할 수도 있다.

패키지를 적절하게 포장하고 측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패키지를 적재하는 사람들을 덜컹거리지 않게 하는 것이 실제로 안전하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부주의하게 그것들을 이리저리 뒤척이지 않고, 부주의하게 그것들을 뒤척이고, 넘어지고, 쾅쾅 부딪히게 하여 당신의 아이템이 어떤 종류의 포장 아이템으로 철저히 보호되도록 하는 것이다. 배송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패키지에 불필요한 무게를 더하는 것을 고려하면 포장에 신문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유익한 것을 위해 자금을 지원해야 한다.

땅콩 포장이나 거품 포장이나 큰 포장 주머니와 같은 공기 기반 재료를 사용하라. 패키지 내의 치수가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요금을 부과하고 배송할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만약 무료 화물이 항상 제공된다면, 5성 등급을 받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논리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 비록 이 별 등급이 올랐지만, 시민들이 우리를 5성 등급으로 평가하지 않았다. 어떻게 당신은 실질적으로 어떤 것을 선택할 수 있는가? 배송은 무료였고, 우리의 정책보다 훨씬 좋아졌기 때문에, 우리의 정책은 또한 지불 청산 후 24시간에서 48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의 배송 시간은 항상 큰 등급이었고, 거의 항상 피드백 라인 자체에서 언급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5가 배송 부과되는 것을 보지 않았는가?

예를 들어, 우리의 매장 정책은 운송 주소가 청구 주소에서 구매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기 위해 항상 소유자에게 연락하는 것이 될 것이며, 확실히 추적할 수 없는 pl에 대한 사기 구매일 것이다. 계정 설정 프로세스가 상인에게 경고하는 다른 경고 플래그가 있다.

일부 이베이(TM) 파워셀러, 인터넷 마케터, 톱 카탈로그 쇼핑 회사들은 드롭 배송에서 운영되며 미친 듯이 판매되고 6자리의 수입을 올릴 수 있다.

심지어 수백만 개의 드롭 배송 작업, 심지어 거물급까지도 이 운송 컨테이너들은 등급, 테일 무게, 페이로드와 관련된 스티커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식별 코드를 보여주는 스티커가 컨테이너 벽의 외부와 내부에 추가적으로 배치될 것이다. 이들 운송 컨테이너의 식별 코드는 소유자에게 보여줄 것이다. 컨테이너 및 컨테이너 전화 번호의 이 데이터는 컨테이너의 더 나은 모니터링, 제어 및 추적을 위해 적재 검사에 사용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소매상들이 무료 배송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것은 경쟁의 확실한 영역이 되었다. 그것의 유지는 경쟁이다. 소비자는 보통 이긴다. 타오바오배대지 그러나 모든 무료 배송 제공이 동등하지는 않다.

배송료는 품목의 크기와 무게(차원), 창고의 우편번호와 배송 우편번호 사이의 간격, 운송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배송료는 500달러 이상 15,000달러 이상일 수 있다.

그렇게 말했으니, 요금을 충분히 부과하지 않음으로써 이익을 줄이지 말라. 우편 요금과 배송 비용으로 일하는 것은 다소 모호하다: 거품 랩(또는 비슷한 것), 배송 봉투, 상자 등 훨씬 더 싸지 않다. 우편물 패키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사용되는 가스는 추가되어야 한다.

FedEx와 UPS와 같은 회사들과 함께 있는 동안, 당신은 모든 것을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