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바퀴가 돌아가고 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가입시 꽁머니 환전 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 가입시 꽁머니 환전 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상대해야 할 상황에 직면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공연할 수 있다.

몇 가지 수입의 흐름 그리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청중과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 본 적이 없는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수입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로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약물과 제약 품목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품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말라.

당신이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안내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차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차량과 자동차, 트럭 수리 작업을 좋아한다.

그는 가족과 친구의 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프레드는 코스트와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당신은 확실히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추적하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들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예상 이익을 방해할 것이다. 그는 그가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들은 마이크가 배우는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계열사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기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만약 사업이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고, 당신은 유행이나 단일 아이템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연결되어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훌륭한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극도로 목표된 트래픽을 받는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입력된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에 근거하여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Perk Pointer # 1 : 수수료 지불이 가장 많은 항목을 지속적으로 추구하지 말고 덜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도박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변형합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돈을 벌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써야 한다.

하지만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품질 좋은 상인들로부터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많은 다른 사업에서 수천 개의 제품을 소개받자마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