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난이도는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첫 번째 난이도는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단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 작업장이 정직한 일을 한다고 주장하기도 하는데, 이것은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의심할 여지 없이 재고가 많은 중고차 딜러는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이 덴트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가격을 낮출 것이다. 이는 모든 자동차 서비스가 수익에 포함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중고차매입센터 킬 수 있는 높은 수익 마진 서비스다. 많은 서비스들은 이러한 추가 회사로부터의 임대 또는 임대료를 실제로 지불한다.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 작업장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차량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사는 자동차에 대해 제안하는 시간 또는 유지보수 간격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동차 핸드북을 보관하여 자동차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 기간에 대한 그들의 제안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차를 가게에 들여올 필요가 있을 때, 스스로 교육하라.

기본 기계 능력을 갖춘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바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완수하는 데 거의 다가갈 것이다. 활용된 루브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용기 몇 개를 확실히 보존하도록 하라. 자동차 부품 가게들은 보통 무료로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과 세상을 돕습니다

페인트 없는 손상 서비스 기술자는 쇠지렛대, 거울 및 특수등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진 자동차 자동차 수리 확장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부드럽게 반환하도록 훈련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으며 결과는 전혀 믿을 수 없다. 문 가장자리나 딱딱한 주름에 손상 중고차매입센터 이 없는 한, 그 결과는 손상이나 딩과 같을 것이다. 절대 없어. 완전히 제거됐어.

자동차 기술 분야의 여러 위치에 대한 ASE 라이센스 ASE 공급 인증이 상점의 기계인지를 알아 볼 수 있는 또 다른 점은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상점이 ASE 인증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것은 대개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트럭을 수리하는 데 숙련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큰 표시다.간단히 말해,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교체하는 것으로 구성된 자동차 차체를 고치는 것이다. 새로운 부분으로, 몸을 샌딩하고, 그림을 그리는 등 그러나 Get에 대해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있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고 모든 세부 사항을 연구한다.

비상 상황에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텔레비전, 타이어 아이언 및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도 포함하십시오. 좋은 무거운 손전등과 여분의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부품의 비용은 수리 작업 상점이 도매로 부품을 인수할 때 받는 거래에 따라 달라지며, 새 부품이나 재건축 시, 그리고 매출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상적인 표시는 30~40%일 수 있지만, 이것은 다양할 수 있다.

그렇다, 일부 현금은 소비자가 직접 검색하고 구입함으로써 보존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소비자가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보증이 중단되는 한, 보증이 중단되는 한 센터가 제공하는 작업, 매장은 보증 기간 내내 책임을 진다. 고객은 고객이 매장에 제공한 부품이 고장 나면 노동을 다시 지불하고 보증 대체를 처리하는 책임을 진다.

트럭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웹에서 검사하십시오. 인터넷은 환상적인 자원이며 이 사이트들 중 가장 훌륭한 사이트는 완전히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비용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철저히 읽어보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거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들리는 것은 무엇이든지 문의하라. 만약 당신이 감시 없이 청구서를 지불한다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주택 담보 대출 파일에 서명하는 것과 유사하다.

리스트가 좁혀지면 어느 시점에 가게를 방문하십시오. 이것은 구조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그 구조가 완전히 그 자체로 무너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깨끗하고 조직적인 영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수리 작업장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하여 각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파악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처음에는 이 작업에 유리하게 작용한다는 것을 믿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