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의 요인, e

이 전략의 요인들, 예를 들어, 현금을 제공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대학 나이가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러한 전략들은 저축한 현금이 단지 대학과 관련된 비용에만 활용되어야 한다.

몇 천 달러를 받고 오토바이를 사는 것!

당신은 집에 남아서 결혼하자마자 아이들을 키우기로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어딘가에서,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지금도 여전히 당신에게 소원이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놓친 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사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혹은 돈을 더 벌 때, 또는 빚이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사실 중 많은 것은 아이가 10살에 가까워질 때, 많은 부모들이 그들이 대학을 위해 아무것도 치우지 않았다고 걱정하기 시작할 때이다. 많은 부모들 이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대안이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믿는다.

이 질문은 많이 드러난다. 그래, 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경찰공무원 자금 대출이 있으면 학생 보조금 신청을 할 수 있어. 네가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어도, 네가 학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진심이야. 나는 내 연수생 대출에 채무불이행을 유지하더라도 보조금에 사용할 거야. 기회는 네가 빚 문제에 부딪혔음에도 불구하고 너에게 교육 보조금을 줄 프로그램을 발견할 거야. 해를 끼치지 않아. 합법적이 되도록 노력하다

돈을 보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일찍 현금을 제쳐놓기 시작할수록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A달러는 별로 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빌린 1달러보다 훨씬 낫다!만약 당신이 정말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당신은 희생을 치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모든 장벽들을 없애 경찰공무원 고 기분이 아주 좋은 동안, 극단적인 현실은 당신을 많은 벽돌처럼 놀라게 한다.

그 현금은 어디서 학교를 위해 사용되었을까? 이것은 없애기 가장 어려운 장벽이다.

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대학에 가기 위해 단지 열심히 공부하고, 체크 아웃하고, 이론적 해석을 싫어합니다.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당신이 돈을 절약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설명하면 훨씬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을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저축한 달러는 많이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1 달러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치를 준비를 해야 한다

두 번째 유형의 금융은 연방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훨씬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있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 대학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약간 주립학교에서 교사처럼 보수를 받는다. 하지만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다. 사실상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와 트럭은 당신을 경제 차량과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순히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이 방법을 따라 지시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에, 그 과정은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과제를 검토하거나,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또는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왜 선수들이 많은 야외 출처에서 돈을 받는다고 믿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돈의 전부 때문에, 가족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훈련생 프로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쓸 필요가 있다면, 대다수는 전혀 대학에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매년 수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개인들이 왜 그들의 스터드를 추구할 수 없었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