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라토스는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발견한 피비린내 나는 계급들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그는 무엇보다도 그의 아들을 보호하기를 원했고, 발두르와의 대립은 아이시르와의 더 많은 얽힘으로부터 비극만이 올 것이라는 믿음을 정당화했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함께 그들이 어떤 길을 택할지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할 것이다.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접근할 때 아홉 왕국에 거주하는 이들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전투 전략이 무엇이든 간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에 나오는 최근의 생물들이 당신의 능력을 시험할 것이다.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비평가들로부터 https://ko.wikipedia.org/wiki/실시간바카라 찬사를 받은 전쟁의 신의 속편이 나온다. 크라토스와 아트레우스는 아스가르드 군대가 세계를 멸망시킬지도 모르는 예언된 전투를 위해 합심한 것처럼 해결책을 찾기 위해 모든 나인 왕국으로 여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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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판결은 다른 예술 작품에 적용되는 사회적 적합성 기능에 대한 그러한 이미지를 허용하기 위해 2018년에 완화되었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자와 출판사의 수정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일종의 승리나 성공적인 상황, 예를 들어 점수 매김 메커니즘이나 최종 보스 투쟁 같은 기능을 할 가능성이 있다.
고향과 같은 보행 시뮬레이터, 드래곤, 암과 같은 공감형 비디오 게임이 등장하면서 수익성이 전혀 없는 비디오 게임의 개념이 소개되며, 이것들이 과연 게임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창조자들의 역동적인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얻고자 하는 것에 몰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그래픽은 종종 게임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스포츠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부착된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게임의 배경 음악 외에도 오디오 제안을 제공하는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를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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