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정직한 진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및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 (Ludwig Wittgenstein)은 단어 게임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교육 철학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철학적 연구에서 놀이, 규칙 및 경쟁과 유사한 게임의 날씨가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사람들이 가족의 닮은 점을 명명 할 수있는 다양한 서로 다른 인간 활동에 시간대 스포츠를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잘못되었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겜블시티 적인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일부는 청중의 일부와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허용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에는 현재의 지침이 포함됩니다. 롤 플레잉 스포츠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의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 추가로 충당되었습니다. 이들은한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스토리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가 웹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의 기간 레크리에이션은 여가를위한 진정한 레크리에이션이나 수학적 스포츠 개념으로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경쟁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그들의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화와 변화의 주제지만, 지침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대개 새로운 스포츠로 이어진다. 경우에 따라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3 개의베이스만 가지고 게임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특별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게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가이드 라인을 가진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을 상대로 당신의 기술을 점검하라. 자신만의 파티를 만들고 함께 플레이하세요.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일반적인 개념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는 선수들이 규칙에 의해 정의된 인간이 만든 갈등에 관여하는 동안 수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이다. 이 문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디지털에서 재생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스포츠를 참조하십시오.

내쉬 안전 응답은 내쉬 균형으로 인식됩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이 문맥에서 확인된 주요 핵심 구성 요소는 레크리에이션의 일반적인 맥락을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입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 겜블시티 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포용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충돌은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인간 경험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