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시간을 주목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남자농구중계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출력은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최근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코칭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반의 팀 수에 비해 NBA는 크게 확장되어 챔피언을 얻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여 끊임없이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비싼 게이머들은 그들의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투덜거리거나 완전히 끝날 것이라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대표들. 요컨대 현금팀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선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게이머들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훨씬 쉽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에게 극히 적은 돈을 지불하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히트 준비 센터 덱스터 피트먼 현재, 그는 선발 센터 피트먼이 단지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에서 벗어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경기에서 트윈을 계속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짜 빅3인 빅3로 내려올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출마한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해졌다.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LA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LA 레이커스를 지휘봉을 잡으면서 실제로 훌륭한 임무를 수행했다. 에고는 견제하고, 게이머들은 그의 시스템을 사들이게 한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게이머다. 그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지못해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한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빠른 방법으로 좌우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벅스는 1968-1969시즌 내내 성장팀으로 nba에 입단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시카고 불스와 마주쳤기 때문에 89-84로 첫 싸움에서 졌다. 벅스는 그들의 초연 시즌 동안 새끼 돼지처럼 놀았고, 27-55의 기록을 세웠지만, 동부 디비전의 바닥에 끝나는 구름에는 은빛 라이닝이 있었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에서 그들에게 첫 번째 픽을 준 동전 던지기를 얻었다. 그룹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르브론스 외곽의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한 시간 동안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결정”이라고 불리는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Xavier Henry, SG, Kansas – 많은 모의 초안들은 그의 동료인 Cole Aldrich를 이 시점에서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Henrys를 좋아한다.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 그는 드리블에서 골을 넣을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발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할 만큼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NBA 드림 픽은 매우 기본적인 방법으로 개인이 매일 선수들의 줄을 선택할 수 있는 매우 기본적인 방법으로 작동한다.

이를 통해 분당 선수들의 통계는 모두 수집될 수 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남자농구중계 도루, 장애물 및 분당 생성된 기타 통계를 볼 수 있다.

특정 NBA 팀에 속한 선수들이 매우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다면, 고객들은 개인을 이기기 위해 이 그룹을 선택해야 한다.

꿈 소프트웨어는 개인에게 향후 활용할 수 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그룹 효율성 대 다른 팀을 보여줄 수 있다.

게임당 일반적인 데이터는 나열될 수 있다.

분석 가치가 더 큰 팀을 선택해야 한다.

3) 데릭 로즈– 환상적인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이용하여 페인트 마무리에 훌륭하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24점 차로 앞서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긴 다양성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그의 ina를 물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