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보라(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이 컴퓨터를 생산하려고 노력하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인식 할 것입니다 어떤 식 으로든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무자비한 마케팅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로 Microsoft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일단 누군가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했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celout.kr/cheongju-high-techno-valley/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코칭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과 다른 전략을 만들기 이러한 종류의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 비용에 대한 부동산 중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 달러이고 부동산 또는 주택 비용이 120,000 달러인 경우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발견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투자의 종류를 이해합니까?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할 것인가? 밤새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 도구들?

그래서, 모든 것을 고치는 방법? 쉬운 나는 편지의 끝 부분에 (서명과 PS 전에) 추가했다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합리적인 방법이지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이 쉽습니다. 첫 번째는 자신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가장자리를 허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중요한 것들 사이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틈새 시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형성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특징으로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자본 전부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시장에있는 중요한 선수가된다 당신은, 실제 진실은 부동산 신디케이터, 함께 거래를 넣어 이익과 주식을받을 (20 %와 50 % 사이) 자신의 돈을 투자하기 위해 얻을 수있는 카페인 당신은 여러 거래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있는 사업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 100 미국에있는 집을 주문합니다 $20,000, 전통적인 $20,000, 당신은 평균 3% 가격 상승에서 당신은 많은 현금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https://parcelout.kr/cheongju-high-techno-valley/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게다가,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갚기 위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상상한다.

그래서 만약 10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요약하기에 너무 기본적이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 중미 미국의 새 주택이 $ 100,000, $ 20,000, 전통적인 20 %를 내려 놓습니다. 평균 3 %의 가격 인상을받습니다. 균등 한 현금 진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Plus를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기지에서 지불 한 것이 10 년 동안 다른 비용으로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단순히 묘사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은 마음과 관련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참을 수는 없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인근 부동산 투자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을 추적하십시오. Bartender 창의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습니다. 습관, 당신은 이해를 조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 사람이 모기지를 지불하거나 그것을 사기 위해 엄청난 수입을 축적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사람들은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재산을 얻는 것은 항상 당신이 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투자자로서 당신의 통제하에 줄을 서서 그것의 일부를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계약자에게 살펴보라고 시켰고, 내가 분석을 하는 동안 니스는 세분되어 있었고, 그곳의 주택 판매는 매우 느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