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제임스는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

동시에, 제임스는 높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그의 뛰어난 힘과 기술 그리고 그의 셔츠 판매는 상장 2위에 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상대적으로 예측할 수 있지만 목록에서 # 3을 추측 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Dwayn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하면 잘못 될 것입니다. 기록상 3 번은 Rajon Rondo입니다. 사람은 불신앙으로 머리를 흔들기 시작합니다.이 독특한 이유에는 두 가지 주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입니다. 흥미 진진하게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에서 뛰기 때문입니다 –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은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 일 수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파악하기 전까지는 농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합니다.이 도시는 시민의 절반이 켈트족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닙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가 숨 쉬는 도시입니다.

위대한 선수들 중 일부가 유럽에 가서 유럽에서 뛰고 장기적으로 1년 계약을 맺고 유럽에 머물면 각 팀의 애완 동물 소유자는 아마도 1년 계약을 통해 3 명의 큰 선수를 잃을 것입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서한 번 플레이할 때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으며 무료 에이전트가 될 것입니다. 2012년 여름에

Baron Dav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하는 목적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창의적인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 오버는 그가 Manu라는 농구 선수에게한 것입니다.

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액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농구 경재 바닥을 위해 당신의 자리에 올 수 있습니다. 적절한 가이드가 팀을 안내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에게는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 50 점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불과 20 세에,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한 의심은 위대함에 도달한다.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 사이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있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내부 미래에 업데이트 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인 르브론 제임스는 레 nba중계 이커스의 이야기를 완벽하게 통과 할 수있었습니다. 제임스는 마이애미 히트로 논란의 여지가있는 움직임으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를 손상 시켰을 수도 있지만 LeBrons 트렌디 한 새로운 Thats 6 Miami Heat 저지를 선택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주었습니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nfl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에 참여하는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이 같은 날 게시되고 손상 정보가 반드시 최신 정보가 아니며 라인 이동과 관련하여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디캡에 대한 큰 이점으로 간주되는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경기를 조사해 봅시다. 특정 콘테스트에 대한 NBA 확산은 온라인 도박 사이트 몇 곳에서 나열된 마이애미에 찬성 -25입니다.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사람에게 마이애미가 두 번째 5 점으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널리 사용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베팅하면 승리 마진이 25 점 이상이됩니다. 당신이 내기를 이기기 위해 따라서, 마이애미는 3 점 추가로 승리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점을 달성하지 못하고 2 점 이하로 승리하면 (또는 게임을 잃어 버리면), 내기를 잃을 것입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부서보다 더 일찍 준비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같은 양의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신인 선수들과 2학년 남자들은 아마도 더 무거운 의무일 것이다. 시즌 초반, 경기는 작년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서 나온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보통 경기와 함께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다. 가장 새로운 선발 선수들 중 한 명이 있는 팀들은 심지어 더 느려지는 경향이 있다.

더 나쁜 실수 – 전년도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가 있는 팀은 환상적인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 특히 시즌 초반에 훨씬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가 있는 팀은 더 많은 시간을 끌어야 합니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수천 명의 팬을 소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지난 시즌에 예기치 않게 마지막 5명을 가장 많이 영입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