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앞으로 3년 안에 얼음이 차가워질 수도 있다(또는 3개월까지도).

부동산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단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지금 뜨거운 것은 향후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19 궁극적으로 개인을 돕는 데 집중하는 회사를 건설하고 6, 7 및 8 자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천안산업단지 투자 제국을 신속하게 구축하십시오.

행동 # 2 – 대상 고객이 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차압에 관심이 있다면 차압 시장을 구입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주 소유주를 벗어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집중하십시오.

대부분의 투자 부동산이 자연스럽게 이율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천년이 시작될 때 증권 거래소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리고 부동산 투자가 개인을 풍부하게 만들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명심하고 있다.

그 당시 실제로 이해한 두 명의 금융가들은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특성을 거친다는 것이다. 가격이 오르는 것은 결국 내려간다. 그리고 로켓처럼 상승하는 것은 추락한다.

또 다른 접근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가정에 보내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카피 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입니다. 훌륭한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스타일, 문구, 이미지,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가능한 주택 구매자가 귀하의 번호로 전화하도록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어려운 돈을 잃게됩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항상 꿈을 꾸고 싶어하는 군중 속에 누군가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장소를 임대하고 있는 친구가 천안산업단지 있는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이 접근법은 주택 건물, 사무실 단지, 저장 시스템,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있을 때입니다.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하나의 주택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면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이는 긴급 상황 수리를 포함하여 비용이 추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처음에 온라인 마케터이고,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 2nd라는 것을 받아들이는 당신의 믿음,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현금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있는 코치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코치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우려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당신을 걷고, 당신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에서 얻고,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그들이 가지고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으며 그들의 삶에서 나는 최고의 멘토 중 한 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 그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날을 세우고 나에게 효과적이 되라고 압박하는 것

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금융 투자 전략이 있지만,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이길 수있는 기반입니다.

이 모든 저비용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 중 많은 부분이 일반적으로 중요한 자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완전히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약간의 시간을 들여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부분, 그것의 모든 단순히 일반적인 솜털, 또는 더 나쁜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말도 안되는 소리.

Robert Kiyosaki에서 Donald Trump, Robert Allen Carleton Sheets, Dolf de Roos에서 Diane Kennedy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구매는 현금, 시간 및 인내심을 가진 평균 개인이 부를 창출하는 방법으로 선전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린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일이 잘못 될 때 자신을 흥분시키지 마십시오. 임차인이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숙제를하면 투자자에게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큰 지식의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우려를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당신을 걸어, 당신에게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찾을 수,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네트워크 모든 성공적인 진정한 부동산 금융가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그들의 인생에서 나는 최고의 코치들 사이에서 가지고 있었다, 나의 아빠 그는 가르치고있다.

나에게 매일 새로운 것을 주고 결국 효과적이 되도록 강요한다.

넌 할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