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을 적시는 것을 추천하는 방법은 이렇다.

여기에 내가 당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분양 발을 젖게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 주식에 투자, 당신은 중개 계좌가있는 경우 당신은 인터넷에서 몇 초 만에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할인율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하나를 발견하기 분양 위해 인터넷에서 계정을 열면 할인율 브로커를 찾아보십시오 다음, 텔레비전, 신문, 또는 웹에서 통화 뉴스를 따르기 시작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행동하는 사람이되어야합니다. 여기서 투자 전략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효과가있을 수 있으며 소수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노력의 일부를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자산 투자가 기본이지만 도전적인 전략을 비난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아마도이 희망은 약간의 집중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한 가지는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자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이고 6 단위가있는 구조를 얻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보람있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비즈니스 투자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은 항상 당신의 교육을 구입하고 재산에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전략, 방법 및 제안을 발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거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지역이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를 하러 올라가는 것이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경기장을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라고 상상한다.

이것은 1인 가구가 미시간 오퍼튜니티의 발전으로 바뀌는 것을 상상하는 부동산 파트너들과 정확히 같다.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 할 때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 – 당신은 상록 산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직업에 남아 있더라도, 이러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산업 자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자금 흐름 중 일부를 공급하는 최고의 수단입니다 교육, 역량을 결합 할 때 마케팅, 그리고 이상적인 태도, 당신은 더 높은 금융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자본 제안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다음 조치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는 것입니다.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리고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행동할 돈이 없을 것이다!자수성가한 백만장 자의 대다수가 결정한이 트릭을 생각해보십시오 :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부자가 될 것입니다.이 접근 방식을 쉽게 변경하면 부자가 되는 백만장 자 관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바로 그 위치.

당신을 도울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중요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절차를 단계별로 걷고, 윤리적 지원을 제공하고, 테스트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매일 뭔가 새로운 것이 있고 결국 성공하도록 나를 압박한다.

어떤 서비스든지 그것의 시장에 내놓아지지 않는 한 작동을 멈출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다음 단계로 가지고 가는 것은 당신이 행동으로 옮겨서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나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에,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금융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장소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본질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방법을 택했고, 그것 그것이 나를 위해 보상을 생산할 때까지 그리고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 일을 시작했다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기술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서비스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당신은 단체 선수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제휴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