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지만 대학원생은 많은 경우 이러한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학원생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승무원학원 은 많은 경우 이러한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연수생이 신청하기 전에 등록 또는 등록을 받아야 합니다. 날씨 조건 보조금이 부여되거나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을 인증하면 실제로 학교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종종 학교는 즉시 결정할 수 없습니다.이 상황에서 관리자에게 특정한 보조금을 고려하기 위하여

이 보조금의 최대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 교육 대학의 높은 GPA 점수 이외에도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시키는 3 명과 4 명의 후보자가 40 명 이상입니다.

College Reconciliation Act에 의해 설립된 ACG Grant는 Pell Grant에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대학 2 학년 및 1 학년 학생들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나중에 연수생은 3 학년 및 4 학년에 현명한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후보자와 힘든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Pell Grant를 처음에 받아야 합니다.

간단한 사실은 교육이 개인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주요 요인이라는 것입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비 대학 졸업생보다 약 백만 달러를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 100,000 또는 $ 1,000,000로 은퇴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이것에 관하여 믿으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부분은 6 개의 숫자 임금을 얻는다 – 큰 대학 프로그램 및 작은 것 -이 대학 코치의 약간은 구두 계약을 얻고, 몇몇은 텔레비젼과 라디오 계약 및 방법에 따라서 많은 다른 이점을 얻는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코치이고 비디오 게임을 이기면 더 큰 현금 및 더 큰 이익을 가진 다른 곳에 다른 코치 일을 사용할 것이다!연습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훌륭한 수년 동안 우리는 실제로 코치와 게이머가 현금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선 승무원학원 수들에게 현금이 주어지기 때문에 NCAA에 의해 근절되는 전체 대학 프로그램의 시나리오에 대해 들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유형의 선수를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가지 요인은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빅타임 중요한 대학 게이머들과 함께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대학 프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해한다(NCAA의 기준에 의해 설정된다) 하지만 이 규칙은 지금 바뀌어야 한다.

또 하나,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대학은 완전히 무료가 아닙니다. 대학 비용이 들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비용이 듭니다. 소규모 학교 $ 25,000 교육보다 눈에 띄는 $ 100,000 교육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와 똑같은 보수를 받는다.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가 끝날 때, 고급 자동차와 트럭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트럭처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단지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따기 전에 유명한 학교, 경제적으로 친숙한 학교와 비교되는 정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보십시오. 교육 보조금은 대학을 받고 싶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여 지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 존재합니다.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주로 상환 할 필요가 없으므로 가장 먼저 찾아야합니다. 교육 보조금은 모든 사람을 위해 개발되었으므로 모든 사람이 신청해야합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완전한 수량보다 적지만, 당신은 약간의 돈을 받아야 한다.

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챔피언쉽 게임에서 경기를 하고 게이머들의 등에 업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게이머들은 전혀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그것은 부정확하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붙어있고 선수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바친다.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왜 당신은 선수들이 많은 야외 정보원으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믿는가? 왜 게이머들은 팀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현금 때문에, 그것의 전부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불리한 젊은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대학에 전혀 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