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개인 유형이 아니라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개인의 유형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사회 동물이라면 Facebook과 Twitter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있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이러한 모든 우려 사항에 효과적으로 응답 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이 매우 신속하게 적용됩니다.이 방법은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특정 작업을 특정 순서로 따라야합니다.

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관심있는 사람들이 전자 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이 정말 기본적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특정 틈새 시장에 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다른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에는 페이스 북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상단에 남아 있어야하고 조직의 소유자가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할 수있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일주일과 페이스 북을 하루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링크드 인과 트위터를 사용하십시오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비즈니스 sns 마케팅을 따르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따라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남아있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고객에게 감사한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알릴 것입니다 그들이 말해야 할 것에 대해 당신이 신경쓰는 것

이것들은 최적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얻고 싶다면 회사 내에서 구현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개념 일뿐입니다.

제안!팬이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을 얻는 방법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 시간의 헌신으로 환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있는 게시물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기대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는 다양한 고유 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서 읽은 것이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불만족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른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웹 20이 정보 과부하를 최소화하고이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검색을 돕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하는 검색 엔진과 연결되는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은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등으로 구성됩니다. 블로그 사이트 계정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한 YouTube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가 매겨진 동영상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개인을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해당 동영상에 대한 많은 좋아요, 발언 및 공유를보고 싶어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들고 싶습니다 개인이 볼 수없는 영역에 구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팬이 쉽게 등록 할 수있는 눈에 보이는 위치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 오피가이드 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구독 버튼이 빠르게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적 신념과 같은 것들을 방지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자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지 않기 위해 스스로를 즐기기 위해 이것들에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기사 sns 마케팅을 구성 – 당신은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해야합니다 – 독자가 실제로 제공 한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도움이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 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에 당신은 멀리 떨어져 동료를 추천 할 것입니다!!!

블로그 사이트는 괴물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에 한 시간씩 헌신하는 데 큰 도움이되는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기대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는 다양한 고유 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딘가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원하는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넷째, 광고를 찍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