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노키아는 연결성을 자랑하면서 기억상실증에 시달릴 수 있을 것 같았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을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결성을 포함하여 Wi-Fi가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상록수 GPRS / 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고 여기 저기에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확실히 가정의 그립을 찾고있는 강압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인 판매원입니다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마케팅은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주고 나중에 이메일 자동 응답기로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Bookmarking 사이트에서 손님 공유 – 소셜 북마크를 만드는 sns 마케팅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곧 당신의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공유하십시오.

시장에 집중하는 것은 실제로 특정 검색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십시오 사람들과 관련된 것을 깨닫고 친구를 사귀고 팔로우리스트를 설정하십시오 고등학교 친구들에게 제공하는 네트워크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은 아니지만 제공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며 자신의 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준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위해 오전 3시입니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할 것을 제안한다.

내가 이전에 말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게시하는 부분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면 사람들이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실패를 겪는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을 마법과 함께 발견하십시오 –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을 고려할 때, 온라인에서 틈새 시장의 중요성을 아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것의 소비자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을 목표로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 암시하지 않는 숫자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게을리합니다. 아마도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산업 관련 뉴스를 청중들과 잘 공감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올바른 선택을 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빠져 나옵니다. 바른 사람들을 위한 언어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한 가지 항목은 정보, 지식 및 소비자를위한 추가 보너스를 포함하여 공유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 했으므로 사이트를 광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랫동안 비즈니스를 경험 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예산을 깰 필요없이 브랜드를 늘릴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도 전략은 효과적으로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 또는 계획을 세우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습니다. Facebook과 Twitter를 설정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단순히 끝나지 않는 이유입니다. 사실, 작은 비즈니스에서 원하는 결과를 찾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및 완벽한 실행이 이루어졌습니다.

귀하의 방문자의 일부로 정보 허브를 시도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귀하의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신중해야합니다 소셜 웹 사이트 전략은 귀하의 페이지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하며 또한 귀하의 청중에 대해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정적 페이지의 시간은 완료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소비자와 함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보람 있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떠나기 위해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청)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단지 시작을 얻을 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인수 할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무료로 남겨 둡니다!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맡기기 위해서는 믿음의 도약이 필요 오피가이드 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되, 스스로 그것을 지휘할 시간이나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큰 도약이 없기 때문에, 지금이 가능한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