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상황에서 정말 편리하게 빛나는 물건들을 모아라.

위기 상황에서 실제로 매우 편리하게 빛나는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다리미 및 잭, 플레어, 스크루 드라이버, 플라이어 및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을 선택하십시오. 여분의 배터리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공항에 택시, 또는 다른 나라에 바다를 가로 질러 우리를 수행하는 그 큰 날개 새와 같은 다른 교통 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전적으로 차량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신분 도용 준비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10 만 달러 상당의 상점 피트니스 장비를 사용합니다.이 사람들의 서비스 요금은 Tri-City 지역에서 시간당 $ 70 ~ $ 120입니다. 1 년 또는 2 년 전에 의사가 한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 할 준비가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연령렌트카 었다면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다. 또한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은 것처럼, 자신감을 갖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점검한다.

만약 여러분이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창문은 물론 이빨에 벌레가 박혀 있다.

당신이 장래의 오래 지속되는 정비사 또는 자동차 정비사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는 쉬운 방법은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정비사가 당신을 존중하는 경우 이것은 훌륭한 출발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이 가게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합법적인 것 같아, 그러면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지도 몰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가지고 일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드는 과정이다. 이 사람들이 당신에게 자격증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이 사람들이 당신의 특정 모델과 모터 제조에 대해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것이다.

당신 자신을 위해 수행되는 많은 점검이 있습니다. 앞 유리 와이퍼를 가져 와서 변경하십시오.이 사람들은 앞 유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 능숙하게 껴안거나 껴안지 않습니다. 그 격렬한 여름 심한 폭풍우에는 분명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이웃 자동차 가게에서 당신의 기름을 바꾸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기름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한 곳보다 몇 달러 더 들 수도 있다.

사람은 자동차 수리 쇼핑과 제휴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변속기 수리라고 말하는 것보다 기름 교환을 하는 수리점을 이용하는 것이 낫지 않은가? 만약 당신이 치료를 받지 않고 오른쪽에 있다면, 다음 포인트 다른 가게를 이용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변화하라. 많은 수리점들은 이제 충성 고객들을 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교환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당신의 4번째 기관차 바퀴에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제안의 형태를 찾고 있을 때, 찾으십시오. 그들의 상점 기능은 얼마 동안 기업이었습니다.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즈니스를 얻는 것이 즐겁지 않은 모든 사람들은 더 이상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양질의 솜씨를 찾아야 합니다.

다음으로, 자동차 전연령렌트카 에 대한 견적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알아보십시오.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자동차 기술자를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것입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육안으로 검사하는 데 비용을 청구하지 않지만 기계를 사용하려면 더 심층적인 분석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하는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경험이있는 자동차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하며 공정하게 치료할 수 있어야합니다 물론 정직한 수리 센터를 찾기 시작하는 주요 시간은 자동차가 고장 나기 전입니다

때로는 새로운 스타일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폐차장과 계약을 맺거나 폐차장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습니다.이 옵션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지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빠듯한 경우 차고가이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특정 차량으로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염두에두고 싶을 수 있습니다. 폐차장에 제출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개인을 정시에 데려 오기 위해, 그 순간은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책임입니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에 들러서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낼 수 있는 기회를 줘라. 깨끗하고 o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