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십시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상위 10개 목록과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 목록의 결과로 보여주는 동일한 몇 대의 컴퓨터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틀림없이 훌륭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을 가지고 가서 그들의 개인적인 것을 확인하는 것이다. 각각의 스타 등급 옆에. 이것은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가장 잘 생긴 컴퓨터. 의욕

길에서 벗어나서 파일을 개발한 다음 집으로 가서 어떻게든 다른 컴퓨터 시스템으로 보내기 위해서 엄지손가락 드라이브에 저장해서 전신에 전송하거나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몸캠피싱 용하여 서로 채팅하기 위해 두 대의 컴퓨터를 얻는다.

화면 치수는 또한 오늘날 종종 취하는 또 다른 품질의 사람들이며 노트북의 실제 크기는 증가하고 있다.

간단한 사실은 당신이 게임 체크아웃 영화를 공연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정말로 향상시킬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화면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과 함께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캠 친구들이 가족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할 것이다. 내가 Lenovo B320 직관을 향상시킨다고 느끼는 한 가지는 아마도 New Tech Century 멀티터치 스크린 Lenovo가 B320에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Intel Pentium Dual Core 프로세서를 준 것일 것이다. 게다가, 실제적인 대용량 사용. Windows 7에 대한 Lenovo Enhanced Experience 20과 Rapid Boot 기술을 사용하면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음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가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고려하는 것은 정말 안테나일 뿐이다.

키보드: 키보드 없이는 컴퓨터가 기본적으로 쓸모없을 것이다. 키보드의 몇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손목에 문제가 있으면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손목이 달린 인체공학적 특징인 키보드를 얻는다. 전선의 두통을 곳곳에서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찾을 수 있다.

전선의 어수선함 없이 컴퓨터를 접속하는 사람은 보이지 않는 키보드.

노트북의 주된 이점은 그들이 가볍고 모바일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정말로 작동해야 한다면, 개인은 분명히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하지만 실제로 기차를 탈 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용도도 사용할 수 없을 수 있다.

몇 가지 재료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첫 번째 질문은, 내가 결국 내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사실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큰 질문이 바로 그 이유다.만약 당신이 낚싯줄에 있고 당신이 가지고 가는 것을 잊어버린 당신의 집에서 파일을 요청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HP Connected Music과 Connected Pic 때문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톱 편집으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가정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다.

무선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 참조

공간 – 가능한 경우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할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사용 가능한 파운드에 얼마나 많은 공간을 배치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미니 케이스는 하드웨어를 내부에 크게 넣을 수 없는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왜냐하면 많은 구성 요소를 투입할 의도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하드웨어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실제 세계 시스템의 과열을 피할 수 있는 충분한 환기를 제공할 수 있다.

곰은 마더보드를 충분히 쓸 수 있는 공간을 정말로 원한다.

공기조화 등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선택하는 안테나일 뿐이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편리함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당신이 이사할 경우를 대비해서 완벽하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기에 좋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휴대용 컴퓨터에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 몸캠피싱 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최소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가 하나 더 있습니다.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이를 위해 두 장치를 모두 작동하는 사용자가 있어야 합니다.